맥(MAC), ‘길티 패션’ 컬렉션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은 깜찍한 케이스 속에 반짝이는 펄 색조 제품을 가득 담아 연말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길티 패션 컬렉션’을 오는 11월 30일 한정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11월 초부터 출시된 맥의 홀리데이 컬렉션 시리즈의 최종판으로 깜찍하면서도 시크한 블랙 페이턴트 리본이 달린 원형의 케이스 안에 펄 피그먼트 혹은 펄 립글로스 4종이 들어 있다.

우선 립글로스 키트의 경우 누드/코랄/로즈 등 한국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3가지 주제로 선보이는데 화려하고 대담한 펄부터 섬세하고 크리미한 펄까지 다양한 질감과 컬러가 담겨 있다. 특히 로즈 키트에 들어있는 ‘컬러 새츄레이션’ 립글로스는 짙은 와인색에 보라빛 펄로 올 겨울 트렌드인 버건디 레드립에 매치하면 감각적이면서 우아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피그먼트 키트 역시 웜/스모키/쿨의 실용적인 3가지 셰이드로 출시되며 색상이 풍부하고 메탈릭한 펄감이 돋보인다. 특히 스모키 키트에 있는 핑크나 쿨 키트에 들어있는 실버는 눈 앞머리에 살짝 포인트만 주어도 금세 화려한 눈매로 변신하여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맥의 박미정 홍보 부장은 “특별한 포장 없이 패키지와 전체 구성만으로도 깜찍하고 화려한 연말선물로 손색이 없는 한정판 제품”이라며 “색상 역시 국내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계열로 출시되어 출시하자마자 큰 인기를 모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