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 뷰티, 리미티드 에디션 ‘Stealing Heart’ 출시

 
 
12월을 맞아 질스튜어트 뷰티에서 리미티드 에디션 ‘Stealing Heart’을 출시한다.

질스튜어트 뷰티의 ‘Stealing Heart’ 컬렉션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좋아하는 이성에게 고백을 받고 싶은 여성들의 두근거림과 설렘을 가득 담은 특별한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메이크업에 필요한 제품을 모두 갖추고 있어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엔젤’과 같은 순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준다.

‘Stealing Heart’ 컬렉션은 여성의 양면적인 매력을 잘 살릴 수 있는 ‘쥬얼 크리스탈 아이즈’를 비롯한 ‘크레용 아이라이너’, ‘믹스 페이스 파우더 컴팩트’, ‘립 쥬얼’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질스튜어트 뷰티 특유의 레이스 장식이 포인트로 들어간 러블리한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좋아하는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해 주는 ‘쥬얼 크리스탈 아이즈’와 ‘프리즘 캐럿 아이즈’는 아이 메이크업 시 사용하면 매혹적이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강조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발림성과 깔끔한 발색을 자랑하는 워터프루프 ‘크레용 아이라이너’는 눈매에 깊이를 더해준다. ‘믹스 페이스 파우더 컴팩트’는 은은한 펄감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후 브러시로 발라주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욱 살아난다. 마지막으로 ‘립 쥬얼’을 사용하면 눈 녹듯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로 연출할 수 있다.

질스튜어트 뷰티 배은연 과장은 “이번 ‘Stealing Heart’ 컬렉션은 올 겨울에만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순수함과 성숙함을 겸비한 여성’이라는 질스튜어트 뷰티의 아이덴디티를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며 “질스튜어트 뷰티가 12월마다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두터운 마니아층의 사랑을 받으며 매년 완판을 기록해왔다. 올해도 컬렉션 출시 전부터 이미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어 출시 이후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질스튜어트 뷰티는 롯데 면세점 소공점과 잠실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