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부터 색조까지 연말에 필요한 뷰티 아이템과 다양한 이벤트 마련

 
 
뷰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인 겟잇박스가 12월 ‘Look at Me’ 박스를 공개했다.

겟잇박스는 ‘Look at Me’라는 콘셉트 아래, 연말을 맞이하여 모임이나 파티에서 주목 받고픈 여성들을 위하여 파티 전 케어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기초 및 색조 화장품 정품 박스를 구성했다.

이번 박스를 통해 겟잇박스 멤버십 회원들은 파티 전후 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피부엔의 ‘에코스토리 위즈덤 페이셜오일’과 ‘에코스토리 퍼펙트 리제너레이티브 크림’, 루벨리의 ‘와인 퍼펙트 필링 패드’ 제품과 파티 메이크업으로 꼭 필요한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인 스틸라의 ‘홀리데이 컬렉션 올 이즈 브라이트 립 글레이즈’, 닉스의 ‘루즈 펄 아이섀도’, 포렌코즈의 ‘리치 샤인 스타 아이포인터’ 제품을 비롯한 뷰티 소품까지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겟잇박스 1주년을 기념하여 ‘Look at Me’ 박스에 참여하는 브랜드의 정품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제품들까지 만나볼 수 있어 회원들에게 재미를 더함과 동시에 다양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까지 선보인다.

겟잇박스의 윤지아 팀장은 “12월을 맞아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모임이 많아짐에 따라 여성들은 그만큼 피부와 메이크업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된다. 이런 점을 감안하여 겟잇박스는 모임 준비 전 케어부터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한껏 매력을 뽐낼 수 있는 기초 & 메이크업 정품들로 구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겟잇박스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고품질 뷰티 제품을 많이 받아볼 수 있도록 제품을 엄선하여 선사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뷰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만족도 1위를 계속 유지하도록 겟잇박스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