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메이크업 위한 풀 메이크업 컬렉션 키트

 
 
코스메 데코르테에서 리미티드 컬렉션 ‘AQMW 메이크업 코프레’를 출시한다.

브랜드 아트 디렉터이자 세계적인 디자이너 마르셀 원더스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AQMW 메이크업 코프레’는 아이섀도, 립글로스, 루스 파우더, 퍼프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풀 메이크업 컬렉션이 담긴 키트이다.

새하얀 눈 속, 숨어 있는 장미에 생명을 불어 넣어 주는 ‘크리스마스 나비’에서 영감을 받은 ‘AQMW 메이크업 코프레’는 연말 시즌에 파티나 모임이 많아지면서 특별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게 될 경우에 활용하기 좋다.

‘AQMW 아이섀도’는 은은하면서도 매혹적인 샤이니 샴페인& 퍼플 컬러로 우아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AQMW 립글로스’는 빛을 머금은 나비가 밤하늘을 춤추는 듯한 핑크 펄 컬러로 입술에 윤기와 볼륨감을 선사한다. 보송보송한 감촉으로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되고, 피부에 투명함과 빛을 더해주어 얼굴을 화려하게 완성해주는 ‘AQMW 루스 파우더’와 장미 정원을 연상하게 하는 장미 장식의 ‘AQMW 퍼프’가 함께 들어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코스메 데코르테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26일 코프레를 활용한 김남주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화보 공개 이후 매장으로 판매 문의가 쇄도하며 출시 전부터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