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이후 처음 갖는 할인 이벤트, 최대 35% 할인

 
 
원조 천연미네랄 화장품 전문기업 ㈜미네랄바이오(대표 이수구)가 창립 이후 첫 번째 빅(BIG)세일을 진행한다.

㈜미네랄바이오 이수구 대표는 “론칭 이후 6년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처음으로 할인행사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빅 세일 이벤트는 미네랄바이오 닥터미네랄 쇼핑몰사이트(www.mineralbio.co.kr)에서 진행되며, 전 품목을 기본 10%에서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닥터미네랄 스프레이 오리지널’을 비롯해 ‘수분영양크림’과 ‘하이퍼크림’ 등을 실속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겨울철 스키장 필수품인 핸드크림과 스포츠선크림도 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히 지루성피부, 여드름, 아토피, 물사마귀, 햇빛알레르기 등 피부트러블로 고민한다면, 이번 할인행사가 좋은 트러블화장품을 부담없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빅세일을 진행하게 된 데에는 올 한해 고객들의 큰 사랑이 바탕이 됐다. 천연미네랄과 식물성추출물이 함유된 천연스킨 ‘닥터미네랄 스프레이 오리지널’은 30만개 판매를 돌파했고, 최근 출시한 천연고보습크림인 ‘울보크림’ 역시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홈페이지 내 2500여건의 누적 사용 후기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이 대표는 “내년 초, 어려워진 대내외 경영환경으로 불가피하게 가격을 조정할 예정이다”며 “그에 앞서 고객들의 넘치는 성원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이번 세일행사를 마련했다.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 마련에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