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손은 여자의 얼굴, 손만 잘 관리해도 반은 먹고 들어가~

 
 
조인성, 이승기, 원빈, 박시후. 소지섭, 노홍철 이들의 공통점 무엇일까. 최근 무한도전에서 F1으로 뽑힌 노홍철을 생각하면 분명 미남대열을 아니다.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손이 이쁜 연예인이라는 사실이다.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 여자들이 남자를 볼 때 외모 다음으로 제일 먼저 보는 곳이 ‘손’이라는 결과가 나왔다.

또한 청춘불패에서 예원은 ‘손이 예쁘면 세심하고 섬세할 것 같다’며 손이 예쁜 남자가 좋다고 밝힌바 있다.

그만큼 최근 남자들의 손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그렇다면 손미남이 되기 위해서는 어떤 것이 필요할까. 단연 최고의 잇 아이템은 핸드크림, 최근 겨울철과 함께 손 관리를 위한 핸드크림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럼 어디 핸드크림에 대해 알아볼까?

남자도 관리해야 한다!

 
 
더 이상 화장품은 여성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예전에는 남자 화장품은 남자 화장품 브랜드에서만 나왔지만, 이제는 거의 모든 화장품 브랜드에서 옴므라인이 따로 출시되고 있다. 그만큼 남자들의 화장품 소비가 큰 것.

남성용 자외선차단제와 비비크림을 비롯해 스킨로션은 필수품이 된지 오래다. 제품 종류도 다양해져 남성용 메이크업 제품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

그러나 겨울철, 진짜 신경 써서 관리해줘야 하는 곳은 손이다. 다른 것들과의 접촉이 가장 많은데다 다른 곳에 비해 노출 많기 때문에 관리가 필수인 것.

하지만 끈적한 느낌과 특유의 향을 싫어하는 남성도 많기 때문에 핸드크림을 기피하는 이들도 많은 상황. 하지만 최근 이러한 고민들을 해소해주는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랩시리즈의 ‘액티브 핸드크림’은 끈끈하고 번들거리지 않는 것을 강점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플레인씨의 ‘시어버터 핸드 앤 넥크림’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패키지와 40g의 미니 사이즈로, 가방을 귀찮아하는 남자들의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꼬달리의 ‘크렘 구르망드 맹 에 옹글 핸드 앤 네일 크림’은 여자들이 좋아할 은은한 향기가 포도향이 남자들에게도 부담스럽지 않은 신선함을 선사하고 카밀의 ‘핸드크림 맨’은 승무원이 바른다는 핫한 핸드크림으로 주목받는 제품이다.

핸드크림, 꼭 발라야하는 이유

 
 
외부와의 접촉이 잦기 때문에 모든 세균들이 집합해 있는 곳이 바로 손이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자주 씻는 곳도 손이다. 그러나 특히 남성들은 비누로 빠득빠득 깨끗이 손을 씻는 것으로 씻는 행위를 끝내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이것은 오산이다. 갈라짐이 생기기 때문이다.

핸드크림을 수시로 발라주면서 보습력을 높여야 하는 것도 이러한 이유다. 핸드크림은 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이고, 핸드크림을 바른 갈라짐 없이 청결한 손은 미관상으로도 깔끔한 이미지를 심어준다.

어떤 여자가 허옇게 갈라져 있는 거친 손을 잡아주고 싶고, 그 손으로 먹여주는 음식을 받아먹고 싶을까. 남자도 예쁜 얼굴 좋아하는 것처럼 여자도 예쁜 손에 끌린다.

또한 핸드크림을 바르면 정전기도 방지할 수 있다고 하니, 스킨십을 부르는 손미남은 전혀 어려운 일이 아닐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