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미스코리아 미 하현정

* 이름: 하현정 * 나이: 27 *모발타입: 손상 심함

*처음 제품을 접한 느낌

 
 
1) 패키지: 사실 헤어에 많이 신경을 쓰지 않는 편이라 샴푸, 린스, 가끔 사용하는 트리트먼트 말고는 크게 헤어에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다. 집으로 배송된 약간의 고급스러운 색깔과 느낌의 헤어제품을 보고 추운 날씨 탓에 고생하는 내 머리카락에게 생기 한번 불어넣어주자 하는 생각으로 제품을 사용했다. 덩달아 헤어제품에 관심이 많은 엄마도 함께 쓰자며 손을 내미셨다.

* 사용감 품평
1) 첫 사용감: 엄마는 머리를 감아 물기가 있는 상태였고, 난 마른상태였는데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오일을 바를 때는 머리카락이 윤이 나고 생기 있어 보이는 느낌을 받았다. 마른상태에서 오일을 바르면 혹시나 기름지지 않을까 걱정이 됐는데 머릿결 손상이 심한 끝부분과 전체적으로 쓸어주듯이 오일을 바르니 겨울철이라 심해지는 정전기도 가라앉고 푸석푸석한 느낌도 사라졌다.

2)끈적임: 제품을 덜었을 때 감기약 시럽 같은 약간 묵직한 느낌이었으나
손에 비벼 머리카락에 바르니 끈적임도 없고 굉장히 부드러웠다.

3)향: 처음 개봉했을 때 바나나향과 비슷한 과일향이 강했다.

4)모발에 발랐을 때 느낌: 내 모발이 얼마나 상했는지 오일을 바르면서 느꼈다. 머리카락이 메마른 느낌이랄까. 관리가 절실히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5)마무리감: 소량으로 모발 전체에 효과를 줄 수 있고 장시간 촉촉함이 지속되는 것 같다.

6)자극: 두피가 예민한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으로 모발에 고민이 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

*총평

 
 
1) 사용 후: 미용실에서 좋은 서비스를 받은 느낌이랄까. 집에서도 벨레짜 에센셜 오일 하나로 모발관리를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다.

2)효과: 푸석푸석한 느낌에 생기를 불어넣어주고 모발 전체에 윤기가 나고 찰랑거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겨울철 심해지는 정전기에도 걱정 뚝!

3)만족도: 사용하면서 그동안 등한시했던 내 머리카락에게 살짝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매일 한 움큼씩 머리카락이 빠지는데도, 머리숱이 너무 많아 관리를 미뤄왔었다. 하지만 벨레짜 에센셜 오일로 이번 겨울은 모발이 호강할 것 같다.

4)구매 의사: 구매 의사 있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