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전국 유명 서핑 게스트하우스서 인증샷 이벤트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국내에서도 서핑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전국 유명 서핑 게스트하우스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자유롭게 서핑을 즐기는 여성 인구들도 늘고 있어 서핑시 사용하는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신제품 ‘타투 브로우 잉크 펜’ 출시를 기념해 서핑 스팟으로 유명한 양양, 강릉, 송정 등에 위치한 전국 유명 서핑 게스트하우스와 함께 ‘타투 브로우 잉크 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타투 브로우 잉크 펜’은 유수분에 강한 타투 잉크 포뮬러로, 최대 48시간 동안 눈썹이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해 ‘물놀이 필수템’, ‘잠수 브로우’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신제품이다.

메이블린 뉴욕은 서핑이나 수영 등 수상 레저를 즐기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서핑 게스트하우스에 신제품 ‘타투 브로우 잉크 펜’과 ‘타투 브로우 젤 틴트’ 브랜드 존을 설치해 제품 체험기회 및 대규모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비치된 제품을 사용해보고 서핑을 즐기는 모습이나 후기 사진 등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메이블린 뉴욕은 정성스럽게 찍은 인증샷과 후기를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메이블린 뉴욕 기프트 박스를, 약 400명에게 브로우 기프트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7월 말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9일 개별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발표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솔 게스트하우스’ 부산서핑점/동해서핑점/양양서핑점, 강원 강릉 ‘크러쉬서프’, 강원 양양 ‘캔디서프’, 강원 양양/부산 송정 ‘바루서프’, 부산 송정 ‘멜로우서프’, 부산 송정 ‘프롬서프’, 제주 ‘바구스서핑스쿨 이호’ 등 10곳의 게스트하우스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