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라우디, 성훈 브랜드 모델로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뷰티 디바이스와 아웃도어 등 대세 스타들의 전유물인 다양한 소비재 모델로 발탁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성훈이 이번에는 프리미엄 컨셉으로 론칭된 샴푸를 들고 아시아 팬들을 만난다.

제이에스글로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글로우라우디’가 다이아몬드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샴푸, ‘글로우라우디 샴푸’ 출시에 맞춰 성훈을 모델로 발탁한 것.

성훈은 넘치는 건강미와 시선을 사로잡는 연기력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동 및 아시아 등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SBS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활발히 활동, 다양한 방송에서 독보적인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은 성훈은 5월 개최된 ‘2018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한국 모델 스타상을 수상하며 대세 한류스타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얼마 전 일본에서 진행된 팬미팅에서 본인이 출연한 드라마의 OST를 부르는 등 또 다른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받았다.

제이에스글로벌의 글로우라우디 관계자는 “성훈의 건강한 기운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브랜드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킬 것으로 판단했다”며 “스포티한 매력부터 럭셔리, 로맨틱한 스타일까지 성훈 특유의 폭넓은 매력이 각각의 개성을 가진 글로우라우디의 제품과 좋은 시너지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기에 이번 2018 시즌 모델로서의 활동을 특히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우라우디의 샴푸 라인은 최근 국내외로 스킨 뿐 아니라 헤어와 같은 뷰티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동향에 맞춰 비단 같은 머릿결을 선사하는 다이아몬드 가루가 함유된 프리미엄 뷰티 케어를 어필, 출시 전부터 일본과 동남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어 한국뿐 아니라 중국 등 국내외 샴푸 시장을 장악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