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알제이, ‘2018 미스코리아 미(美) 에프알제이’ 김계령 모델 선정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해로 3년째 한국일보 주최의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청바지 협찬사로 참여한 에프알제이가 최근 론칭한 미코진 청바지의 주인을 찾았다.

지난 4일 잠실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2018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스코리아 미(美) 에프알제이’ 수상자로 선정된 김례령을 모델로 발탁한 것.

미스코리아 미의 영예를 안게 된 김계령은 대회 내내 아름다운 외모와 늘씬한 각선미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김계령은 앞으로 1년 동안 에프알제이 브랜드 홍보대사 및 모델로 활동하며 각양각색의 프로모션 활동을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에프알제이 허준 마케팅 팀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의 사절단을 선정하는 자리에 에프알제이가 올해도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완벽한 바디 라인과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을 지닌 김계령과 함께하게 된 만큼 브랜드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프알제이는 올해 3년 연속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인 ‘미코진(미스코리아진)’을 포함한 티셔츠, 숏팬츠 등 각양각색의 제품 280여벌을 지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