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움과 상큼한 이미지 에뛰드하우스와 잘 어울려~”

 
 
그룹 f(x)의 멤버 설리와 크리스탈이 2NE1의 산다라박에 이어 2013년 샤이니와 함께 에뛰드하우스 브랜드를 전 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가 2013년 새로운 모델로 f(x)의 멤버 설리와 크리스탈을 전격 발탁 한 것.

송혜교, 고아라, 장근석, 유승호, 이민호, 2NE1의 산다라박과 샤이니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해 온 에뛰드하우스는 2013년부터 f(x)의 설리, 크리스탈, 샤이니와 함께 화장을 놀이처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메이크업 트렌드와 스윗한 감성을 전파해나갈 계획이다.

설리와 크리스탈은 국내는 물론 아시아, 유럽 등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한류 아이돌의 대표주자로 자리 잡았고 드라마와 시트콤을 통해 당당하고 상큼한 이미지로 주목 받았다.

에뛰드하우스 측은 이번 모델 선정과 관련, “친근하면서도 당차게 트렌드를 이끄는 설리와 크리스탈의 이미지가 고객과 항상 소통하고 함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함께 만들어나가는 에뛰드하우스의 방향성과 잘 맞아 모델로 기용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진행된 에뛰드하우스의 2013년 신제품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들은 추운 날씨에도 굴하지 않는 특유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