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 수유 온도 그대로 유지하는 ‘웜-커버’ 기능 눈길… 아기 소화에 도움

 
 
네덜란드 수유용품 전문브랜드 ‘유미(Umee)’가 엄마의 체온과 비슷한 온도를 유지시켜 주는 젖병을 론칭했다.

이번에 출시된 ‘유미’ 젖병의 가장 큰 특징은 수유 시간인 10~15분 동안 모유 온도 35~37℃를 유지해 주는 웜-커버(Warm-Cover) 기능이 적용되어 아기의 소화촉진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실제 스탠포드 어린이병원(Lucile Salte Packard) 논문에 따르면, 체온과 유사한 온도의 우유를 먹은 신생아가 그렇지 않은 아기보다 우유의 위 잔류량이 적어 소화를 하는데 유리하다는 결과가 보고된바 있다.

또한, ‘유미’ 젖병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컨슈머리포트에서 호평을 받은 소재인 폴리페닐설폰(PPSU)을 채택해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 BPA(비스페놀A) Free 제품이며 세계특허 기술인 ‘에어벤트’ 시스템을 적용해 젖병 내 공기순환이 모유 수유 때와 같은 일정한 압력을 유지, 아기 배앓이의 원인이 되는 불필요한 공기흡입을 방지하고, 세척과 건조를 간편하게 한다.

한편 ‘유미’는 국내 론칭을 기념해 1+1 프로모션과 고급 기저귀 가방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월 28일까지 유미 트윈 젖병(2개입)이나 웜-커버 젖병(1개입, 웜-커버 포함) 구매 시 젖병 한 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 블로그(www.umeebaby.blog.me)에 ‘유미’ 위젯을 달면 추첨을 통해 고급 기저귀 가방 ‘페투니아’와 유아용 스킨케어 ‘벗네이키드베이비’ 등을 받을 수 있고 ‘유미’ 사용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2만원 상당의 ‘유미’ 로고가 들어간 턱받이 ‘스카프 빔’을 받을 수 있다.

유미 마케팅 담당자는 “네덜란드에서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은 유미 젖병으로 한국의 아이들도 안전한 젖병 수유를 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올바른 수유문화 캠페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미’ 젖병은 CJ몰, 롯데닷컴, 옥션, 지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백화점 내 프리미에쥬르와 롯데백화점 코지가든, 전국 이마트 내 크리에이션asb, 유아용품전문 하이베베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