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한기 무스탕 스타일링

 
 
매서운 한파가 계속되더라도 스타일은 포기할 수 없다. 무스탕 재질의 의상을 선택하면 추위뿐 아니라 스타일까지 한번에 잡을 수 있다. 무스탕은 내피에 퍼(Furㆍ털)가 들어 있어 보온성이 높다. 외피는 가죽과 퍼가 이색적으로 디자인돼 다양한 개성을 드러내는 스타일이 가능하다. 혹한기 필수 패션 아이템인 무스탕 스타일을 알아봤다.

팔목옷깃 퍼 장식 귀여워~
#2012 무스탕 트렌드

올 시즌 무스탕은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짧은 길이의 무스탕은 단정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스키니 진과 부츠를 함께 매치하면 섹시하면서도 감각적인 이미지를 더해준다. 팔목과 옷깃에 퍼 장식이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귀여운 분위기도 낼 수 있다.

엉덩이를 가리는 길이의 무스탕은 여성스럽고 청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벨트를 착용하면 몸의 실루엣이 드러나 한층 풍성하고 고혹적인 이미지가 연출된다.

벙어리 장갑 보온성 '으뜸'
#액세서리를 활용하라

무스탕 소재 액세서리는 따뜻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줄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다. 벙어리 장갑은 특히 보온성이 뛰어나 좋다. 무스탕 소재 신발은 추위로부터 발끝까지 보호할 수 있어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이다. 무스탕 소재 핸드백은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감성을 드러내기 알맞다. 스웨이드 소재의 팔찌는 무스탕 소재 아이템과 매치했을 때 거칠고 강한 느낌을 드러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