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기능성 수분 라인‘동인비담’신제품 출시

 
 
KGC 라이프앤진(대표 김상배)의 정관장 6년근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뿌리 보습에 이은 기능성 수분 라인인 ‘동인비담’을 선보인다.

동인비담은 113년 전통의 정관장 6년근 홍삼의 진한 피부 과학을 바탕으로 홍삼의 겹수분에 초점을 둔 동인비의 기능성 수분라인으로, 동인비담의 ‘담(潭)’은 맑은 물이 꽉 찼을 때를 의미한다.

동인비담은 한국인삼공사의 오랜 연구를 통해 발굴한 동인비만의 독자성분인 홍삼 세라마이드™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분의 힘을 피부 내·외면으로 강화하여 피부 속 뿌리부터 겹겹이 차오르는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홍삼 세라마이드™는 최신 LBT 공법을 통해 피부 구성성분과 유사한 지질 및 세라마이드 성분을 정제한 동인비담만의 핵심 성분이다.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은 피부 속 세라마이드 생성을 2배 이상 촉진하고, 피부 속 세라마이드가 분해되는 것을 4배 이상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어 오랜 시간 동안 피부의 수분력을 지속시켜 준다.

 
 

동인비담에는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 외에도 한방에서 혈액을 맑게 하고 열을 내려 여름철 더위 해소에 특효약으로 사용되는 죽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 수분을 보충해 준다. 죽염에는 미백 및 항산화 효능이 우수한 폴리페놀과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칙칙해지는 피부톤을 맑게 해주며 콜라겐을 생성해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먼저 고수분 오일인 ‘동인비담 아쿠아 오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장벽을 강화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 다음, ‘동인비담 아쿠아 팩에센스’를 사용하면 홍삼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속 뿌리에서 수분을 지속적으로 생성해 주어 장시간 수분 팩을 하고 있는 것처럼 촉촉한 피부를 만들고 피부 수분 면역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홍삼응축수가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충만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동인비담 아쿠아 크림’, 피부에 집중적으로 풍부한 수분감을 주어 활력 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수분 마스크인 ‘동인비담 아쿠아 마스크’ 도 함께 선보인다.

KGC 라이프앤진의 동인비 관계자는 “건조해진 환경 때문에 수분 화장품에 대한 인기가 꾸준히 지속되고 있음에 따라 동인비는 기존 수분 제품들과 달리 피부가 가진 근본적인 수분 생성 능력을 활성화시키는데 집중한 기능성 수분 라인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동인비담을 통해 6년근 홍삼의 홍삼 세라마이드™가 선사하는 피부 속 뿌리부터 겹겹이 차오르는 겹수분의 힘을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