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원작 뮤지컬 ‘One More’ 티켓 오픈 앞두고 캐스팅 공개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인기 걸그룹 AOA의 멤버 서유나가 9월 개막하는 뮤지컬 ‘One More’에 캐스팅되며 뮤지컬 무대 데뷔를 알려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지컬 ‘One More’는 김인호·남지은 콤비의 웹툰 ‘헤어진 다음날’을 원작으로 한 타임루프 뮤지컬이다. 동명의 넷플릭스 드라마로도 제작된 바 있다.

원하지 않는 타임루프를 반복하는 인디밴드 보컬 ‘유탄‘과 그가 찾아야 하는 여자 친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뮤지컬 ’One More‘는 따뜻한 감성을 지닌 판타지 뮤지컬이다.

작중 밴드 보컬 ‘유탄’역은 뮤지컬 배우 유제윤, 황민수, 아이돌 그룹 하트비 출신의 김진욱이 캐스팅됐다.

밴드 보컬 코치와 작곡, 음악감독인 ‘다인’역은 뮤지컬 배우 문진아, 걸그룹 스텔라 출신 이효은, AOA의 서유나가 연기하며 ‘멀티(남)’역은 원종환, 라준이, ‘멀티(여)’역은 김아영, 김은주가 출연한다.

한편 뮤지컬 ‘One More’의 작곡 및 연출은 작곡가 김혜성이 맡았으며 대본은 박인선 작가, 안무는 신선호 안무가가 연출한다.

실력파 크리에이터의 협력으로 완성된 뮤지컬 ‘One More’는 탄탄한 스토리와 깊고 짙은 감성의 음악으로 많은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뮤지컬 'One More'의 공연은 9월 7일부터 10월 27일까지 동양예술극장 2관에서 펼쳐지며 오는 29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