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클로란·웰라쥬, 연말 결산 할인 이벤트

[뷰티한국 김도현 기자] 2019년이 일주일도 남지 않았다. 차분히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다가오는 2020년을 설계할 때다. 화장품 브랜드들 또한 한 해를 결산하는 이벤트를 잇따라 마련해 눈길을 끈다. 2019년을 장식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 조성아뷰티
▲ 조성아뷰티

조성아뷰티는 '2019 어워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올 한해 고객들이 가장 애용한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83%까지 할인해주는 이번 이벤트는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이달 31일까지 계속된다.

할인 대상 제품은 베이스, 아이, 립, 스킨케어·클렌징, 치크·컨투어링 등 카테고리별로 다양하다. 베이스 부문은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조성아TM), 아이 부문에서는 '16 아이 매거진'(16브랜드), 립 부문에서는 '16 후르츄 틴트'(16브랜드), 클렌징 부문에서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원더바스)가 선정됐다.

또 '조성아22 제로그램 멜팅 루즈'를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과 함께 '립 플럼퍼'를 증정하고 '조성아22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라이너'는 17% 할인 혜택 및 거울을 선물한다.

▲ 클로란
▲ 클로란

유럽 헤어케어 브랜드 클로란 또한 베스트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2019 클로란 명예의 전당' 이벤트를 기획했다. 올 한해 올리브영 온라인몰 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클로란 베스트셀러 제품 3개를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할인 대상 제품은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모발과 두피를 가꿔주는 '퀴닌 비타민B 샴푸' △민감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피오니 샴푸' △손상되고 건조한 모발에 수분과 보습을 선사하는 '망고버터 뉴트리션 샴푸'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구매 가능한 스페셜 세일 이벤트도 마련했다. 상쾌한 쿨링감과 미세먼지 세정을 돕는 '아쿠아민트 두피 딥클렌징 샴푸'와 헤어 브러쉬를 증정하는 '퀴닌 비타민B 샴푸 두피 브러쉬 기획세트'를 오직 온라인에서만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웰라쥬
▲ 웰라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 역시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웰라쥬 공식몰에서 연말 결산 기획전을 열어 베스트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는 것.

출시 2년이 지나지 않아 판매량이 1,500만개를 넘어선 원데이 키트부터 고영양 탄력 케어 효과를 지닌 신제품 바이오 리프트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이 이벤트에 포함됐다.

기획전 기간 중 웰라쥬 공식몰에서 '원데이 키트'(10개입) 세트를 구매하는 이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웰라쥬의 핵심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포함돼 있는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 세럼' '하이드레이트 인텐시브 크림'도 반값에 판매한다. 간편하게 피부 관리하기 좋은 '히알루로닉 퍼밍 마스크'(5매입)와 '보탈필루이드 퍼펙트 링클 마스크'(5매입)는 7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