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스마일 백(smile back, smile bag)’ 캠페인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답답한 일상에 ‘스마일’을 선물하세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친 이들을 위해 화장품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스마일 백’ 캠페인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스마일 백’ 캠페인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장기화된 ‘집콕’ 생활로 자유로운 활동이 어려운 고객들이 다시 웃음 가득한 일상으로 되돌아갈 수 있기를 기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캠페인 이름인 ‘스마일 백’은 답답한 일상 속에서 다시 미소를 되찾고(smile back), 주변의 소중한 이들에게 웃음을 담은 선물(smile bag)로 잊고 있던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을 되새겨보자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먼저 닥터자르트는 ‘스마일 백’ 캠페인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위트 있는 스마일 이미지와 메시지를 적용한 감각적인 모바일 배경화면 4종을 선보인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등으로 모바일 사용시간이 급증함에 따라, 스마일리를 활용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배경화면을 제공해 손쉽게 ‘스마일 백’ 캠페인에 참여하고 언제 어디서든 긍정의 기운을 얻으며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미소 지을 수 있게 했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마일 기프트 세트’ 4종을 출시했다. ‘스마일 기프트 세트’는 닥터자르트의 베스트 셀러 라인을 피부 고민과 활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시카페어 취향저격 세트, 가볍지만 확실한 선 케어와 클렌징이 가능한 우주선크림 애프터 세트, 잦은 손 세정으로 건조해진 손 케어를 위한 세라 핸드 케어 세트, 스팟케어에 도움을 주는 컨트롤에이 티트리먼트 듀오 세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과 함께 스마일 캐릭터로 꾸며진 유쾌한 패키지 디자인과 선물을 받는 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마일 카드를 추가 구성해, 주고받는 이 모두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닥터자르트의 ‘스마일 백’ 캠페인은 오는 5월 말까지 진행되며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 채널을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