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 조성아뷰티와 콜라보레이션 전개…오늘 오후 11번가에서 라이브 방송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가 대한민국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와 만났다.

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베이스의 명가 조성아뷰티와 브러쉬의 명가 피카소 브러쉬가 오늘 25일 오후 11번가에서 V-커머스 라이브를 진행하는 것.

특히 이번 방송은 2020년 상반기 뷰티 키워드로 꼽히는 ‘톤업’과 관련하여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직접 출연, 게스트 엠마 뷰티와 함께 톤업 메이크업뿐 아니라 브러쉬 사용법 등 조성아뷰티와 피카소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이용한 뷰티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베이스의 명가 조성아뷰티와 프리미엄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가 함께해 더욱 완벽한 시너지가 구현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방송에서 조성아뷰티는 얼굴을 가리고 다니는 요즘, 답답한 얼굴에 맞는 가벼운 톤업 베이스부터 결점을 간편하게 가리는 커버톤업까지, 베이스와 브러쉬로 구현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랜 시간 동안 여러 셀럽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K-뷰티 리더 조성아가 브러쉬를 활용해 직접 메이크업을 시연, 뷰티 꿀팁 등 여러 가지 베이스 팁을 소개하며 메이크업뿐 아니라 연예인 공항 패션 속 셀럽들의 민낯 메이크업을 모토로 개발된 '일상의 메이크업'을 강조한 '조성아 물분크림'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피카소 브러쉬와 조합하는 비법을 선보이는 것.

또한 방송 중에는 실시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부터 ‘피카소 헤어 브러쉬’ 등 총 4종의 선물을 증정한다.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언택트 문화가 정착됨에 따라 11번가를 통한 뷰티 라이브 방송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브러쉬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는 것은 알지만 다루기 어려워 사용을 못했던 이들에게 다양한 팁을 선보여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조성아뷰티와 피카소가 함께하는 유용하고 풍성한 이번 메이크업쇼 콜라보를 비롯, 앞으로도 조성아뷰티는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분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5월 25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조성아뷰티와 피카소 콜라보 라이브 방송은 11번가 뷰티 기획전 페이지와 조성아뷰티 유튜브 채널 및 피카소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