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 속 ‘꾸안꾸’ 메이크업 레시피 및 일러스트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일러스트 속 수지도 ‘꾸안꾸’ 정석?

수지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는 랑콤과 함께 한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 속 메이크업 레시피와 색다른 일러스트로 또 한번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랑콤이 공개한 사진과 일러스트 속 수지는 ‘꾸안꾸’의 정석이라고 불릴 만한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미모로 눈길을 끈다.

수지는 청바지에 흰 티를 입고 편안한 자세를 취해 평범한 데일리 착장에도 ‘여신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봄꽃 사이에서 햇살을 받고 서서 요정 같은 신비로운 매력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낸다.

이번 화보 속 수지의 ‘무결점 미모’는 뷰티 북을 함께 진행한 랑콤의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제품들로 완성됐다.

먼저 수지 본연의 피부 톤과 어우러져 화사한 피부를 완성한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PO-01’이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랑콤의 대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톤을 잡아주는 이쁜 컬러,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뛰어난 지속력,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세미매트 피니쉬가 특징이다. 수지가 애정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수지 파데’로도 알려져 있다.

‘꾸안꾸’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마무리한 립스틱은 랑콤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 장미’다.

압솔뤼 루즈 쉬어는 가볍고 촉촉한 텍스쳐가 특징으로, 특히 ‘#264 100일 마른 장미’는 차분한 MLBB 핑크 컬러가 입술에 은은하게 생기를 부여해 데일리 립스틱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평소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데일리 ‘꾸안꾸’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메이크업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다면, 랑콤 뷰티 북 속 수지의 메이크업 레시피를 참고해도 좋을 것이다.

 
 

한편 더욱 다양한 수지의 메이크업룩과 일러스트는 SSG닷컴에서 판매 중인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뷰티 북의 판매금 전액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쓰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