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한삼인순홍삼 설 특집전’ 실시

 
 
NS홈쇼핑(대표 이사 도상철)은 오는 26일,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한삼인순홍삼 설 특집전’을 실시한다.

설날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의 근심이 늘어만 간다. 가족과 지인들에게 설 선물을 챙기며 마음을 나누는 것이 도리지만 최근 불황으로 부쩍 얇아진 지갑 탓에 값비싼 선물 구입은 부담스럽다. 이에 NS홈쇼핑은 한 번에 가족과 지인들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실속 있는 한삼인순홍삼 설 특집전을 준비했다.

‘한삼인순홍삼 설 특집전’에서는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85도에서 36시간 저온 추출법으로 통째로 우려낸 ‘한삼인순홍삼’ 선물세트가 방송된다. ‘한삼인순홍삼’은 45년 전통의 ㈜NH한삼인에서 관리하고 인삼단위농협 및 생산농가와 계약재배를 통해 직접 수매한 6년근 홍삼만 사용한다. 설탕, 보존료 무첨가 제품으로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복용 가능하다.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되는 ‘한삼인순홍삼 설 특집전’은 한삼인순홍삼 기본 6박스에 NS홈쇼핑 특별구성으로 2박스와 설 특집기념 1박스를 추가 증정해 총 9박스를 만나볼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에 효과가 있고, 혈액순환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이 돼 부모님 및 어르신 설 선물에 안성맞춤이다”라며, “설특집 기념 실속구성에 추가 할인까지 더한 한삼인순홍삼 선물세트로 가까운 지인들에게 부담 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