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에너지가 가득한 5월, 프리메라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

 
 
㈜아모레퍼시픽의 발아 식물 화장품 '프리메라'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러브 에너지’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러브 에너지’ 선물 세트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로즈데이 등 각 기념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각양각색의 다양한 세트로 마련되었으며, 프리메라의 대표 인기 제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스무살이 된 그와 그녀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줄 성년의 날 선물 세트로는 두 가지 종류의 ‘러브 에너지 패키지’가 마련되어 있다.

‘스무살의 그에게 전하는 러브 에너지’는 ‘맨오가니언스 퓨리파잉 클렌저’와 ‘맨오가니언스 트리트먼트 워터’, ‘맨오가니언스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옴므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스무살의 그녀에게 전하는 러브 에너지’는 본품인 ‘페이셜 마일드 필링’ 및 ‘에센셜 씨드트리트먼트’와 함께 ‘에센셜 씨드 트리트먼트’, ‘트리샙 프라임 세럼’, ‘포어 쉐이핑 버블솝’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승의 날 ‘선생님께 드리는 제자들의 러브 에너지’는 ‘리프레시 바디워시’와 ‘리프레시 바디로션’ 혹은 ‘모이스처 바디워시’와 ‘모이스처 바디로션’ 세트를 중심으로 ‘바디워시’, ‘바디로션)’, ‘포어 쉐이핑 버블솝’이 사은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부모님께 드리는 러브 에너지’는 본품인 ‘오가니언스 워터’, ‘오가니언스에멀전’, ‘오가니언스 크림’ 및 ‘트리샙 프라임 세럼’을, 사은품으로는 ‘에센셜 씨드 트리트먼트’, ‘포어 쉐이핑 버블솝’을 제공한다.

로즈데이에는 사랑이 듬뿍 담긴 선물로 ‘연인에게 전하는 러브 에너지’를 선사한다. 로즈데이 패키지에는 ‘컴포트 바쓰 로즈’ 2개와 ‘로즈 시트러스 밤’, ‘로즈 릴랙싱 캔들’과 함께 바디워시, 바디로션, '포어 쉐이핑 버블'이 사은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에 달콤함을 한층 더해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