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착력에 피부진정 효과 더한 베이스 제품 ‘눈길’

▲사진=끌레드벨
▲사진=끌레드벨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면서 메이크업 제품 수요가 하락세인 요즘이지만 메이크업 신제품의 출시는 여전했다.

특히 뛰어난 밀착력으로 마스크 묻어남이 적음은 물론 마스크 장기 착용으로 인한 트러블 완화를 위한 피부 진정 효과를 더한 베이스 제품의 출시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가볍고 부드러운 컬러의 립 제품들도 속속 출시되어 관심을 모았다.

 
 

먼저 끌레드벨(Cledbel)은 피부에 해로운 유해 성분과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새로운 클린뷰티 쿠션 ‘클린 콜라겐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

마스크의 일상으로 트러블이 많이 생겨 고생하는 사용자를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피부에 유해한 디부틸히드록시톨루엔(DHT), 트리에탄올아민(TEA), 소르빈산 등 20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제외하고 자연 유래 성분을 최대 함유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일반 콜라겐보다 작은 입자의 미국 직수입 초저분자 콜라겐을 쿠션에 담아 피부에 쉽게 흡수되도록 해 피부 탄력과 보습케어가 가능하며 오일 성분을 제거해 피부에 초밀착 되어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다.

 
 

캔디랩(CANDYLAB)은 가벼운 미세 입자가 결점 없는 피부로 커버해주는 ‘라이트 핏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미세 공정으로 파우더를 갈아 탄생한 경량 마이크로 파우더가 넓은 면적을 촘촘하게 밀착시켜 모공, 요철, 결을 균일하게 커버해준다.

이중 밀착 레이어가 피부에 피팅되어 24시간 그대로 지속되며 마스크에도 잘 묻어나지 않는다. 또한 병풀추출물과 판테놀, 히알루론산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이번 신제품은 △붉은기와 잡티를 보정하는 화사한 옐로우 베이스 ‘01 웜 아이보리(01 WARM IVORY)’ △노란기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 핑크빛 베이스 ‘02 페탈 베이지(02 PETAL BEIGE)’ 총 2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됐다.

 
 

클리오의 Z세대 러브마크 브랜드 페리페라는 신제품 ‘잉크 무드 드롭 틴트’를 내놓았다.

수채화처럼 말갛게 퍼지는 제형으로 여러 겹 덧발라도 텁텁해지지 않는 맑은 발색이 특징인 제품이다.

가볍고 촉촉한 제형이 입술 위에 얇게 스며들어 끈적임이나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본연의 생기를 부여할 수 있는 톤온톤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1호 코랄소환 (소프트 코랄) ▲2호 핑크맥락 (코랄 핑크) ▲3호 맑음지수 (데일리 레드) ▲4호 개안핑크 (베리 핑크) ▲5호 레드세계관 (로즈 브릭 레드) 총 5가지 컬러다.

 
 

100% 천연유래성분의 클린뷰티 브랜드 율립(YULIP)은 가을 무드에 잘 어울리는 비건틴티드립밤, ‘립올마이티 너티밀크(Nutty Milk)’ 를 출시했다.

우유 대용 비건 음료인 아몬드, 오트밀 우유 등 너트 우유의 밀키함과 부드럽고 풍부한 컬러를 담았다.

리치한 미디엄 베이지 누드 컬러에 피치 언더톤을 띄고 있어 웜톤 쿨톤 모두 사용 가능 하다.

또한 입술 본연의 컬러와 자연스럽게 믹스되어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전체 피부톤이 정돈되어 보이는 느낌을 전달한다.

100% 천연유래성분인 피마자씨 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비타민나무 오일 등의 다양한 오일과 비타민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입술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며 입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조하고 예민해진 입술의 회복을 돕는다.

알러지를 유발하는 성분을 최대한 배제, 향까지 모두 무향으로 임산부부터 어린 아이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분위기 있는 색감과 은은한 반짝임으로 그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넛츠 컬렉션’ 색조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분위기 있는 F/W 메이크업에 제격인 뮤트톤 색조 구성으로 출시해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했다.

‘넛츠 컬렉션’은 ‘넛츠 시리얼 아이 팔레트’, ‘쉬폰 듀이 립스틱’, ‘버터리 치크 케이크’ 등 아이 메이크업부터, 치크, 립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색조 제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넛츠 시리얼 아이 팔레트’는 깔끔한 눈가 정돈을 위한 베이스 컬러와 투명함을 듬뿍 담은 글리터까지, 다채로운 조합이 가능한 6가지 텍스처로 구성된 글리터 아이 팔레트다.

깔끔한 눈매 정돈을 위한 ▲마카다미아, 은은한 음영감의 ▲아몬드, 영롱한 펄감의 ▲피칸 플레이크, 포인트 글리터가 특징인 ▲캐슈넛 크런치, 베리 믹스 글리터의 ▲라즈베리 믹스, 압도적으로 반짝거리는 ▲메이플 월넛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함께 선보인 ‘쉬폰 듀이 립스틱’은 부드럽게 무르익은 넛츠 컬러로 물빛 광채 입술을 연출하는 립스틱이다.

보습 성분이 함유돼 수채화처럼 맑고 깨끗한 발색은 물론, 끈적임 없이 물 먹은 듯한 립을 연출한다. 지난 9월 출시된 ‘쉬폰 스무스 립스틱’의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쉬폰 텍스처와는 또 다른 느낌의, 촉촉하고 맑은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마카다미아씨 오일 함유로 각질 부각이 덜하며, ▲1호 피넛레드 ▲2호 아몬드 브릭 ▲3호 오트 베이지 등 넛츠를 그대로 갈아 넣은 듯한 뮤즐리 뮤트톤의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