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증정·사은품·리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눈길’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AHC가 2021년 신축년을 맞아 밝고 힘찬 새해를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Welcome 2021’ 온라인 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올해 첫 프로모션에서는 특별한 가격 혜택과 쿠폰 증정 혜택을 비롯해 2+1 본품 추가 증정,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제품 리뷰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AHC의 대표 제품들을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한편 풍성한 추가 증정까지 마련해 2021년을 활기차게 맞이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높은 실내외 온도차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떨어진 피부 컨디션이 걱정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신상 라인업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주고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 ▲늘어난 세로 모공을 잡아주는 ‘니들 플라워 포어 퍼밍 세럼’과 ▲‘니들 플라워 포어 퍼밍 크림’등이다. 각 제품을 2개 구매시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끄떡없는 초밀착 진정 쿠션 ‘퍼펙트 카밍 배리어 쿠션’ 본품 1개가 추가 증정된다.

또한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가 극대화되는 베스트 조합 아이템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워터 제형이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주는 ‘옴므 제트 토너’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주는 ‘옴므 제트 로션’ ▲고농축 식물 발효 콤플렉스를 함유한 ‘캡처 앰플’과 발효 콤플렉스를 함유한 ‘캡처 크림’을 함께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주요 제품을 사용하고 난 뒤 상품 후기란에 생생한 리뷰를 남기면 선물을 증정하는 베스트 후기 이벤트와 구매 금액에 따라 ‘클루시브 인샤워 페이스 마스크’, ‘클루시브 컨디션 릴렉싱 크림’, ‘에센스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등으로 구성된 21종 샘플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