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부터 오는 8일까지 ‘올영세일’ 최대 70% 할인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3월의 시작과 함께 CJ올리브영이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 ‘올영세일’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봄 시즌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올영세일’은 ‘봄’과 ‘시작’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겨우내 얼어붙었던 소비에 활력을 불어넣고 새로운 시작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스킨케어, 마스크팩 등 봄 시즌 대표 인기 상품부터 클린뷰티, 맨즈케어, 프리미엄 등 새로운 트렌드로 각광받는 상품까지 최대 70% 할인한다.

‘올영세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특가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세일 기간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하는 이달의 브랜드 ‘올영픽(Pick)’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올영픽 특가’ 등이다.

차별화 특가 행사에는 지난해 코로나19 영향으로 특히 주목받은 피부 진정 케어 화장품과 더모코스메틱, 구강관리용품, 건강식품 등을 대거 선정해 더욱 실속 있는 쇼핑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브랜드 역시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맥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등 14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투페이스드 △베네피트는 최초로 전품목을 최대 30% 할인한다.

세일 기간 매장에서는 각각의 컬러 상품 태그(Tag)를 통해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세일 상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올리브영은 정기 세일인 ‘올영세일’ 브랜드화에 주력하고 있다. 지난해 고객과 함께 만든 세일 송(Song)을 공개한 바 있는 올리브영은 올해 ‘올영세일’의 모델로 신예 배우 고민시를 발탁, ‘올영세일’만의 차별화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에 발맞춘 올영세일 참여 브랜드들의 열띤 홍보 활동도 눈에 띈다. 우선 메디힐은 행사기간 동안 전제품을 최대 52% 할인 판매한다.

촉촉한 수분 충전을 돕는 ‘워터마이드 하이드롭 에센셜 마스크 REX’와 화사한 진정을 돕는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 2종 각 2매로 구성된 ‘올리브영 1등 마스크팩 기획세트’를 정상가 8천 원에서 50% 할인된 4천 원의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올영세일 시작일인 3월 2일에는 3천 3백 원의 원데이 특가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강화된 티트리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의 빠르고 간편한 진정을 돕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 역시 25% 이상 할인된 1만 2천 원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텐션감 있는 시트로 또렷한 얼굴선 케어를 돕는 ‘텐션플렉스 수딩 마스크’의 경우 50% 이상 할인된 1천 6백 원대에 판매된다.

매일 발생하는 피부 고민에 맞춰 데일리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디힐의 1일1팩 스테디셀러 ‘에센셜 마스크 REX’ 5종과 ‘앰플 마스크 REX’ 4종 역시 올영세일 기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리아쥬(URIAGE)는 ‘올영세일’과 ‘올영픽’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 3월 한달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풍성한 행사를 마련한다.

3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에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 제품 최대 40% 할인을 실시한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 페미닌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진피 마일드 젤’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립케어 부문 2위 ‘스틱레브르 오리지널’ 등 유리아쥬 베스트셀러를 비롯한 주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리아쥬는 이달의 브랜드인 ‘올영픽(Pick)’에도 선정되어 3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특히 올영세일 기간 동안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의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

먼저 50만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 함께한 콜라보 마켓으로 완판을 기록한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세럼’과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젤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는 ‘진정완성키트’를 담아 올리브영 단독으로 기획세트를 선보임과 동시에 올영세일 기간 동안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유리아쥬의 대표 토너 ‘제모스 토너 250ml’와 ‘배리어덤 시카 토너 250ml’도 3월 한 달간 출시 이후 최초로 40% 할인을 진행하며, 이 밖에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수분진정을 선사하는 ‘오 떼르말’ ▲데일리 보습크림 ‘제모스 페이스’ ▲5부위 탄력 임상을 완료한 ‘오 떼르말 오 에센스’ 등 3월 한 달 내 유리아쥬 베스트셀러 및 주요 품목을 특별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클리오는 올영세일을 통해 봄 신제품을 정가 대비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올 상반기 출시된 S/S 신제품의 할인 행사로 클리오 킬커버 라인의 신제품 쿠션인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와 프로 아이 팔레트의 핵심 컬러만 담은 ‘프로 아이 팔레트 미니’를 비롯, ‘프로 아이 팔레트’ ‘킬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 등이 최대 37% 할인가로 판매된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쉽게 톤온톤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프로 아이 팔레트 미니’, 다양한 컬러 조합이 가능한 ‘프로 아이 팔레트’, 어떤 헤어 컬러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킬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는 브랜드의 일부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행사에는 2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미용소품’ 부문 1위를 수상한 ▲미라클 스펀지 뿐만 아니라, ▲미라클 스펀지 기획세트(2개입), 부드러운 텍스처로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완성해 줄 ▲캐시미어 드림즈 파우더 브러시, 손 쉽게 정교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아이 섀이드+블렌드 세트, 수채화 같은 치크 표현을 위한 스테디 셀러 ▲블러쉬 브러시 등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위한 에센셜 툴과 브러시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스틱앤스토어 포켓 등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