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중심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 다수 진행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봄 시즌을 겨냥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활발한 할인 행사가 눈길을 끌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의 여파로 비대면 구매가 늘고 온라인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업계에서도 자사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먼저 네오팜은 4월 1일부터 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네오팜샵`에서 `네오팜샵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최대 77%의 할인율을 자랑하는 이번 브랜드 세일은 유아보습 브랜드 ‘아토팜`부터 `리얼베리어`, `더마비`, ‘티엘스’, `에이토솔루션` 전 브랜드가 참여한다.

할인 품목으로는 ▲아토팜 MLE 크림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등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포함해 총 83종이다.

이에 더해,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 상당의 본품과 샘플을 100% 증정하고, 매일 아침 10시에는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일부 품목 파격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타임세일’도 진행하는 등 풍성한 사은 혜택이 제공된다.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네오팜샵’에서 단독 판매하는 MLE 로션 점보 사이즈와 수딩 젤 로션, 탑투토 워시 등 아토팜의 베스트 제품과 2021년에 새롭게 출시한 선케어 전 품목을 최대 73%까지 할인 판매하며 페이스 크림 본품을 포함 총 2만 7천원 상당의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와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는 인기 제품을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인기 제품 구매 시 3만원이 넘는 본품 증정 혜택도 추가 마련했다.

또한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포함해 헤어&바디 인기 제품을 55%까지 할인하고, 다가오는 여름에 필수인 데오프레쉬 바디 티슈 본품을 추가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이너헬스케어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과 유산균 등 등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아토팜 베스트 키트를 증정한다.

네오팜샵 브랜드 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혜택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는 론칭 2주년을 기념해 ‘빅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일부터 5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할인 이벤트는 프리엔제 브랜드 전 품목을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80ml/2만 원대)’과 이달 출시한 ‘프리엔제 안젤리카 캄 미스트(80ml/1만 원대)’도 할인 품목에 포함되었다.

이 외에도 3만 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 인기 제품인 ‘프리엔제 안젤리카 토너(30ml)’,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20ml)’, ‘프리엔제 안젤리카 토너 퀵 카밍 패드(5장)’, ‘프리엔제 오일 컷 실키 베이스(5ml)’ 등 미니어처 4종으로 구성된 2만 원 상당의 ‘땡큐 박스’를 증정한다.

‘프리엔제 빅 세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엔제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은 신제품 ‘티트리 임팩트인 밸런싱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4월 한 달간 ‘티트리 진정 라인’ 3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4월 30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 메디힐은 민감한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인 티트리 진정을 선사하는 신제품 ‘티트리 임팩트인 밸런싱 마스크’를 정가 3,000원에서 50% 할인된 1,500원에 선보인다.

누적 판매 1억 장의 베스트셀러 진정 마스크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 역시 정가 2,000원에서 50% 할인된 1,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간편한 티트리 진정 케어로 패드 뷰티 열풍을 불러온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의 경우 정가 17,000원에서 24% 할인된 12,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4월 12일부터 4월 18일까지 메디힐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10%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장바구니 쿠폰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현대약품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은 오는 12일까지 랩클 공식몰에서 브랜드 론칭 기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랩클은 최근 새롭게 출시한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등 3종을 20% 할인가에 선보이다.

또 2종 세트는 10%, 3종 세트는 20% 할인된 가격에서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각각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PEPTIDE20™Complex) 1,500PPM이 함유됐다.

 
 

듀이트리는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의 롭스 온-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하여 4월 한 달간 듀이트리 클렌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디렉터파이를 통해 제품 출시 전부터 성분 테스트를 완료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피부 천연보습인자에 가장 많이 포함되어 있는 아미노산을 주성분으로 하여 피부 속 수분은 지키고 영양은 채워 맑은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저자극, 약산성 제형이 부드럽게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세정해주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듀이트리는 롭스 입점을 기념하여 롭스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기획세트(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200ml+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50ml)를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아쿠아 EX 딥 마스크’ 1매를 증정한다.

롭스 온라인몰 고객 대상으로는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기획세트를 포함한 듀이트리 클렌징 품목 구매 시, ‘아쿠아 EX 딥 마스크’ 1매를 증정한다.

듀이트리의 롭스 프로모션은 4월 한 달간 롭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리브영은 오는11일까지 골드 올리브,블랙∙그린 올리브 등급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상반기‘땡큐 기프트(THANK YOU GIFT)’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2016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일정 등급 이상의 멤버십 회원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땡큐 기프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추첨을 통해 1만5천명을 선정해 최대 15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땡큐 키프트’는 가치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클린뷰티(Clean Beauty)’를 주제로 ‘올리브영 클린뷰티’ 인증을 받은 국내 신진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다양하게 담았다.

‘블랙∙그린올리브’ 회원을 위한 ‘땡큐 키프트’에는 ‘라운드랩 독도 토너100ml’, ‘아비브 어성초 에센스 카밍 펌프20ml’등 총8만원 상당의 상품6종을 담았다. ‘골드 올리브’ 회원에게는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100데일리 버블 폼200ml’등 상품3종을 추가로 구성한 총15만원 상당의 키트를 전달한다.

‘땡큐 기프트’는 오는11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선정된 고객은 오는 4월 23일부터 5월9일까지 응모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