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2년째 기부…29일 3억 기부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여성을 위한 사랑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오늘 29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정동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전개하는 ‘희망 2013 나눔캠페인’에 3억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여성 지원 프로그램에 지정기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자립을 희망하는 취약계층 여성 가장들의 직업 교육 및 카운셀링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뷰티풀 라이프(Beatiful Life)’ 사업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2002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첫 인연을 맺은 ㈜아모레퍼시픽은 12년째 꾸준히 기부를 실천해 왔으며, 2006년 12월 연말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나눔을 위한 파트너십을 본격화하였다.

특히 2008년부터는 ‘뷰티풀 라이프’ 사업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여성 가장들의 자립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이우동 상무는 “㈜아모레퍼시픽은 여성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장서 왔다”며 “우리의 작은 실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이 행복하고 당당한 삶을 누리고, 더 나아가 이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 증대로 이어지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여성의 아름답고 건강한 미래를 위해 이외에도 다양한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는 저소득 한부모 여성가장의 창업을 도와 자활과 자립을 통한 빈곤탈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마이크로 크레디트 사업인 ‘희망가게’, 유방건강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위한 '핑크리본캠페인', 여성암 환우들에게 메이크업 및 피부관리, 헤어연출법 등 외모를 아름답게 가꾸는 노하우를 전수하여 내면의 아름다움을 되찾고 삶에 대한 긍정적 태도를 고취시킬 수 있도록 돕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AMOREPACIFIC Make up your life)’ 캠페인 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