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완벽한 남자들을 위한 쉐이빙 총집결

 
 
남성들에게 수염은 남성미를 드러내는 수단이자 개성을 표현하는 매우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최근 젊은 남성들은 물론 중년들까지 한국 남성들의 그루밍에 대한 높은 관심과 그루밍족의 증가로 깔끔한 외모가 각광 받으면서 남성들의 매일 아침 ‘면도’는 남성 그루밍의 시작이자 필수로 자리 잡았다.

비록 5분 남짓한 짧은 시간이지만 자신감 가득한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남성들은 면도라는 신성한 의식을 치루며, 이 의식을 풍요롭게 해줄 쉐이빙 제품들이 완벽한 면도를 도와준다.

더욱이 2월의 가장 큰 이슈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의 달콤한 데이트 혹은 호감가는 그녀와의 설레임 가득한 데이트를 위해서도 깔끔한 면도와 함께 빛나는 피부를 준비해야 할 필요가 있다.

보통 남자들은 피부 피지량이 많고 수분이 부족하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시켜주는 면도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직접적으로 깨끗하고 날렵한 면도를 도와주는 브러쉬 및 면도기 같은 도구까지 완벽하게 선택하여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귀차니즘으로 면도의 기본 법칙을 무시한다면 피부 트러블이라는 큰 대가를 치룰 수도 있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여 깔끔한 외모를 완성시키자.

수염과 피부 상태를 고려한 면도 크림 선택!

 
 
쉐이빙 폼, 젤, 크림 등 여러 종류의 제품들 중 자신의 수염의 굵기와 피부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면도 크림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수염이 굵고 거칠거나 건조한 피부를 가졌다면 크리미한 질감의 쉐이빙 크림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그 반대라면 피부에 착 감기고 가벼운 텍스처의 쉐이빙 폼이나 젤을 사용하면 된다.

에브리맨잭 ‘쉐이브 젤 시그니쳐 민트’는 산뜻한 젤 타입으로 면도 부위에 바르면 스스로 풍부하고 크리미한 거품을 만드는 면도 크림이다. 비타민과 풍부한 해조류 추출물로 쉐이빙 시 받을 수 있는 피부 자극을 방어함과 동시에 피부진정과 수렴효과를 도와주며, 프레쉬한 시그니처 민트의 향이 일상에 활력을 더해준다.

랩시리즈 ‘맥시멈 컴포트 셰이브 젤’은 쉐이빙 폼보다 단단하고 풍성한 포뮬라로 수염을 유연하게 하여 면도에 적합한 상태로 준비시켜 주며, 면도 시에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고 쿠션감을 주어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오스뮴 ‘에이지 디펜스 쉐이브 크림’은 시베리안 인삼과 식물 구성 성분의 저자극 쉐이브 크림이다. 다량의 비타민E 성분과 판테놀 성분, 알로에베라, 캐모마일 성분이 피부 진정을 도와주며 풍부한 식물성 오일이 면도날을 매끄럽게 하여 피부를 보호해 준다.

피부 건강 위한 쉐이빙 브러쉬 선택!

 
 
본격적인 면도를 시작할 때 사용하는 쉐이빙 브러쉬는 면도하기 가장 좋은 최적의 피부 상태로 만드는 것을 돕기 때문에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쉐이빙 폼이나 쉐이빙 크림을 면도 부위에 바를 때 브러쉬로 피부 각질 제거 효과 및 거품 마사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선택하는것이 좋으며, 브러쉬 모의 소재가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오랜 기간 사용 했을 시에도 탈모 현상이 없는 강한 내구성을 고려해야 한다.

에브리맨잭 ‘프리미엄 쉐이브 브러쉬’는 브러쉬 사용을 고려하여 개발한 최적의 인조털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쉐이브 크림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동시에 면도 부위를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바르는 동안 면도 부위의 각질 제거를 할 수 있다. 인체 공학적 설계로 편리함을 제공하며 클래식한 디자인의 쉐이브 브러쉬는 반영구적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펜할리곤스 ‘니켓 쉐이빙 브러쉬’는 인체 공학적으로 만들어져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고 탄력있는 브러쉬이다. 오소리 털을 사용하여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 낼 뿐만 아니라 브러쉬로 크림을 바르는 동안 면도 부위를 부드럽게 마사지 해준다. 면도 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자극 없는 면도를 도와준다.

블루비어드 ‘프라이버티어 브러쉬’는 품격있는 면도를 도와주는 높은 품질의 기능과 스타일리쉬함을 담은 브러쉬이다. 내구성이 좋은 레진으로 제작되었으며, 남색 바탕의 품격있는 은색 로고와 세련된 크롬 원형 링으로 장식되어 우아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깔끔한 면도를 보장하는 면도기 선택!
남자의 면도를 완성하는 것은 바로 면도기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적합한 면도기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면도기를 처음 접하는 남성이라면 각 브랜드에서 판매력이 높고 보편적으로 인기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안전하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짧은 길이의 수염 까지도 깔끔하고 섬세하게 관리 할 수 있는 면도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필립스 ‘센소터치 3D’는 필립스 센소터치만의 360도 회전하는 3D입체 헤드 방식 기술인 '자이로플렉스 3D'기술로 턱이나 목 등 까다로운 얼굴 곡선까지도 면도할 수 있다. 3가지 종류의 면도날로 구성된 '울트라트랙 헤드'는 어떠한 방향과 길이의 수염도 놓치지 않으며, 아쿠아텍 기술로 간편하고 신속한 건식 면도는 물론 쉐이빙 폼이나 젤을 사용한 상쾌한 습식 면도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쉬크 ‘하이드로 5 파워셀렉트’는 피부 타입에 따라 세기 조절이 가능한 3단계 맞춤형 진동을 장착해 깔끔한 면도를 제공한다. 보습 성분을 함유한 모이스춰라이징 젤박스를 탑재하고 날과 피부 사이의 굴곡을 반으로 줄이는 스킨가드를 장착해 자극을 최소화한다. 또한, 바디에 탑재된 LED 전자표시등을 통해 배터리 수명을 확인할 수 있고 자동 정지기능이 있어 배터리 낭비를 막아준다.

브라운 ‘브라운 시리즈 7 765cc’은 음파 진동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피부에 미세한 파장을 일으켜 누워있는 수염까지 들어 올려 깔끔한 면도를 도와준다. 특히 면도하기 어려웠던 짧고 누운 수염이나 목 밑의 잔수염을 피부 손상 없이 제거할 수 있으며, 평균 8시간 충전이 기본인 것에 비해 면도기 내부 배터리를 한 시간 만에 완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