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아이더, ‘제주 힐링 포레스트 캠핑’ 이벤트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가 ‘포레스트 포맨’ 출시를 기념해 제주도 곶자왈로 고객들을 초대하는 ‘제주 힐링 포레스트 캠핑’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 힐링 포레스트 캠핑’은 윤아와 이민호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니스프리와 아이더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로, 뷰티부터 아웃도어까지 풍성한 혜택이 특징이다.

1등에게는 제주도의 자연과 함께하는 ‘포레스트 캠핑 이용권’을, 2등, 3등에게는 아이더 캠핑 용품(텐트, 배낭)을, 4등에게는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2종 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1등 20명에게는 동반 1인과 1박 2일동안 제주 모구리 야영장으로 떠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캠프는 ‘건강해지는 힐링 캠프’란 컨셉에 맞게 제주 곶자왈 탐방, 힐링 토크 콘서트, 유기농 식사 등 제주도 청정숲의 편안함과 휴식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두가지다.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포레스트 포맨’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증정되는 스크래치 응모권의 번호를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 입력해 참여하거나 아이더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별도 추첨을 통하여 6월 중순에 발표될 예정이다.

4월 출시된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은 리프레시 및 릴렉싱 효능이 뛰어난 제주 곶자왈의 피톤치드를 함유해 남성들의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남성 전문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니스프리는 ‘포레스트 포맨’ 출시를 기념해 도심 속에서 제주 청정숲을 느낄 수 있는 ‘포레스트 캡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는 도심을 벗어나 제주 청정숲으로 소비자들을 초대, 자연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