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학교 SAC 청소년 모델캠프 1월 29~30일 개최

 
 
모델 여연희와 함께한 서울종합예술학교 제10회 청소년 모델캠프에서 베스트 런웨이 1위에 김민수(인천 광성고 3학년), 베스트 포토포즈 1위에 임정인(한림예고 1학년)이 차지해 각각 200만원의 장학증서와 부상을 받았다.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가 모델을 꿈꾸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1월 29~30일 본관 싹아리랑홀에서 개최한 이번 행사는 중, 고등학생 등 80여 명이 참여했으며, 모델 여연희의 워킹수업 및 포토포즈 지도 외에 프로필 촬영, 모의 모델 오디션 및 패션쇼 등으로 진행됐다.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도수코 3)’에서 3위로 입상한 여연희는 서울종합예술학교 패션모델예술학부 11학번에 재학 중이며, 보그, 엘르, 쎄씨 등의 잡지 화보모델과 이정규, 박병규 등의 서울컬렉션 모델로 참여한 바 있다. 특히 ‘도수코3’ 방송 당시 167.2cm의 모델로서는 크지 않은 키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비율의 몸매와 동양적인 생김새로 ‘리틀 장윤주’라고 불리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으며, 장윤주와 메이크업 포에버 화보를 같이 촬영하기도 했다.

캠프 첫날인 29일에는 개인 프로필 촬영 지도와 워킹 지도, 댄스 수업이 진행됐으며, 둘째 날인 30일에는 참가자 전원이 헤어와 메이크업을 갖추고 모델 오디션 및 패션쇼를 진행해 등수를 가렸다.

베스트 런웨이 1위 김민수에 이어 2위는 채혁준(한림예고 1학년), 3위는 최건희(청주 운호고 3학년)이 차지했으며, 베스트 포토포즈 1위 임정인에 이어 2위 이나연(고흥 녹동중 1학년), 3위 최재영(서산 중앙고 2학년)이 각각 뽑혔다. 이외 한국모델협회장상은 최진영(포항 영일고 1학년), DCM상은 최혜원(구일고 1학년) 등이 각각 차지했다.

둘째 날 심사위원으로 모델 여연희 한국모델협회 정병철 부회장, DCM 노성미 원장, 케이플러스 김성난 이사, 한림예고 모델과 김지영 학과장, 매거진W 김한슬 에디터 등이 참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