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효진 기자]프리미엄 반경화젤 엣지유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면서 이를 기념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하는 뷰티 아이콘 선미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선미가 선택한 엣지유는 프로 네일 아티스트들이 사용하는 젤네일 원료를 베이크드 공법으로 경화시킨 신개념 붙이는 젤네일이다. 누구나 손쉽게 네일아트를 접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네일 디자인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붙이고 구우면 네일샵에서 받은 듯한 젤네일을 완성해 주는 제품이다.

이번 공식 입점과 함께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엣지유 제품은 엄선된 네일디자인 ‘샵젤’ 31종과 완벽한 케어와 시술을 위한 네일케어 및 도구 제품이다. 엣지유는 올리브영 공식 입점과 함께 매 시즌 트렌디한 네일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모델 선미와 MZ 세대를 겨냥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엣지유 관계자는 “MZ 세대의 주요 구매 채널인 올리브영의 입점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차별화된 프리미엄 반경화 젤로 쉽고 간편하게 트렌디한 젤네일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엣지유는 올리브영 입점과 함께 3월 2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엣지유 샵젤 25% 할인, 네일케어 및 도구 제품 30%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 파격적인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