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공식몰 전용 ‘장수진 한정기획세트’ 출시
장수진 수분크림 35ml 1+1에 장수진 수분앰플 20ml 추가 증정
수분 보습,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 사진=아이소이 '장수진 수분크림'
▲ 사진=아이소이 '장수진 수분크림'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피부 속까지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장수진 한정기획세트’를 아이소이 공식몰에서 선보인다.

아이소이(ISOI)의 ‘모이스춰 닥터 크림’은 속보습, 100시간 임상을 완료하고 장벽, 수분, 진정 3중 동시 케어가 가능해 ‘장수진 수분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2022 상반기 아이소이 공식몰 로션, 크림 부문 판매량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아이소이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한정기획세트는 장수진 수분크림 35ml 1+1에 장수진 수분앰플 20ml를 추가 증정하여 보다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이번 한정기획세트의 메인 상품인 ‘장수진 수분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균형을 바로잡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채워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탱글한 반투명의 수분젤 텍스처로 4계절 모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전 사용에도 좋다.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분크림, 수분앰플, 수분 토너로 구성된 장수진 3종에 신제품 장수진 수분마스크 1매를 추가 증정하는 알찬 구성의 ‘속보습 풀케어 세트’도 선보인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