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오늘의 뷰티, 유통 업계 신상 및 이모저모

<뷰티>

▲ 사진제공=입큰(IPKN)
▲ 사진제공=입큰(IPKN)

이넬화장품의 색조 화장 전문 브랜드인 입큰(IPKN)과 먼지나방 스토그래피가 협업한 블러셔 4종과 틴트 8종이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레이어링 블러셔 4종은 맑은 컬러감의 제품으로 피부결이 정돈되면서도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점이 특징이다. ‘퍼스널 무드 워터 핏 쉬어 틴트’ 8종 역시 퍼스널 컬러에 맞게 표현이 가능하다. 먼지나방 스토그래피는 퍼스널 컬러 진단 후 진단한 퍼스널 컬러를 바탕으로 이미지 컨설팅과 화보 촬영을 하는 스튜디오이다.

▲ 사진=더블유랩(W.lab),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
▲ 사진=더블유랩(W.lab),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

더블유랩은 높은 지속력과 커버력을 선사하는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노란빛 도는 피부 톤을 보정할 수 있는 ‘21C 핑크 아이보리’와 자연스럽게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 ‘21N 퓨어 바닐라’,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피부 톤의 ‘23N 내추럴 베이지’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24시간 커버와 수분 광채 지속력, 9시간 안티 다크닝 임상 실험을 완료한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은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8중 히알루론산과 SCAI- HA를 함유해 촉촉한 윤기를 머금은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 사진=더샘, 집중 탄력 케어를 위한 ‘트루 머쉬룸 엘엑스’ 프로모션 진행
▲ 사진=더샘, 집중 탄력 케어를 위한 ‘트루 머쉬룸 엘엑스’ 프로모션 진행

더샘은 피부 기초 체력을 키우고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는 탄력 특화 라인인 ‘트루 머쉬룸 엘엑스’ 제품구입 시,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글로우 페이셜 오일’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 가능한 ‘내추럴 컨디션’ 라인 구입 시, 피부 노폐물은 물론 진한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는 ‘내추럴 컨디션 클렌징 폼 딥 클린 또는 우유 거품처럼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내추럴 컨디션 클렌징 폼 크리미 휩을 증정한다.

▲ 사진제공=로레알 그룹
▲ 사진제공=로레알 그룹

로레알 그룹(이하 ‘로레알’)이 유니버섬(Universum)이 발표한 ‘2022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고용주(World’s Most Attractive Employers)’ 순위에서 2년 연속 경영학 전공 대학생 및 졸업생이 선호하는 글로벌 기업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유니버섬은 권위 있는 글로벌 인적자원(HR) 컨설팅 기업으로 해마다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고용주’를 발표하고 있다. 평가 항목은 미래의 고용주를 선택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40가지 특성을 바탕으로 구성된다. 이번 조사는 2021년 10월부터 2022년 5월까지 대한민국을 포함한 미국, 캐나다, 중국, 인도, 브라질,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전세계 9개국에서 진행됐으며, 경영학 전공 대학생 및 졸업생 약 9만 명이 참여했다. 로레알이 비 IT 기업 중 최고 랭킹을 기록한 요인으로는 내부 직무 이동의 기회, 업무의 주체성, 다양하고 포용적인 근무 환경, 강력한 기업가 정신 등을 바탕으로 직업적 및 개인적 성장을 장려하는 로레알의 사람 중심 문화가 꼽혔다. 사회적, 환경적으로 전세계가 직면한 과제 해결을 위한 로레알의 활동들 역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사진-=토니모리, ‘플로리아 뉴트라 100시간 크림’,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
▲ 사진-=토니모리, ‘플로리아 뉴트라 100시간 크림’,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

토니모리는 건조함을 이겨내기 위한 촉촉한 보습 제품 제안했다. ‘플로리아 뉴트라 100시간 크림’은 쫀쫀한 제형과 영양감으로 젊은 층을 비롯해 중년 층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보습과 동시에 각질을 잠재워주고 수분 손실을 막아주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가성비 높은 토너로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영양감 있게 가꾸어준다.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는 화장품 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인 무라벨 토너로 코팅과 올리브 성분의 식물 유래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고 속보습과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유통>

▲ 사진제공=한국 코카-콜라사
▲ 사진제공=한국 코카-콜라사

전 세계인들의 축제인 ‘FIFA 월드컵 2022™’를 앞두고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가 한정판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전 세계 인기 축구 선수들의 ‘파니니 스티커’를 활용한 한정판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는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선수들의 모습을 담은 카드 도감으로 197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 축구 팬들과 수집가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편의점과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제공=풀무원건강생활
▲ 사진제공=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은 갓 만든 신선 유산균으로 생생한 냉장 유산균 ‘피부면역락’을 출시했다. 온 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의 ‘피부면역락’은 풀무원건강생활이 최초로 선보이는 냉장유산균이다. 살아있는 유산균은 시간이 지날수록 균 수와 활력이 감소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갓 만든 유산균을 제공한다. 생산 후 6주간의 꼼꼼한 안정성테스트를 마친 신선 유산균을 매월 한정수량, 정기구독 방식으로 판매한다. 또한, 소비자가 제품의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조일자를 표기하고 냉장유산균의 냉장배송이 잘 지켜질 수 있도록 패키지에 온도 관리 스티커를 적용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