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 효율성이 좋은 60W 하이파워 출력
사각지대 없는 올 어라운드 29개 LED&UV램프 탑재
로우 히트 모드와 과열 방지 열 통풍구
높이 조절 기능 가능한 히든레그 & 자석 받침대

▲ 사진제공=반디
▲ 사진제공=반디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반디가 ‘BLED 스마트램프’를 출시했다. 고객의 잠재된 니즈를 면밀히 분석해기존의 반디 램프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기능을 탑재했다.

반디 BLED 램프의 기술 핵심은 빠르고 완벽한 큐어링과 시술 시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다. 강력한 60W 출력 사양과 사각지대 없는 인체공학적 램프 설계로 완벽한 큐어링 시스템을 구축했고 젤네일 시술 시 램프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LOW HEAT(로우 히트) 자동 온도 조절 기능을 탑재하여 최상의 큐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높이 조절 기능이 가능한 HIDDEN LEG (히든레그)를 받침대에 설계하여 페디 및 네일 시술 시 사용자의 컨디션에 맞추어 보다 넓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지난 10월 21일 네일엑스포를 통해 처음 공개한 ‘반디 BLED 스마트램프’는 네일 살롱의 인테리어 효과까지 고려한 디자인과 앞서 언급한 신기능으로 준비 수량을 모두 소진하며 사전 예약까지 진행되는 등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다. 또한, 직접 제품을 사용한 네일리스트들의 리뷰를 통해 출시와 동시에 초도가 완판 되었다.

앞으로 반디는 살롱 공간 내 시술 환경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더욱 극대화하며 고객의 경험까지 고려한 혁신적인 디바이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반디 BLED 스마트램프’는 반디 전국 지사 상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