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더샘, 겨울철 보습 케어를 위한 ‘에센스&크림 기획전’ 진행
▲ 사진=더샘, 겨울철 보습 케어를 위한 ‘에센스&크림 기획전’ 진행

오는 12월 30일까지 전국 더샘 매장,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동시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겨울철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에센스&크림’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탄력 개선부터 영양 공급,모공 및 각질 관리,잡티 케어 등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 가능한 더샘의대표 스킨케어 라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피부에 탄탄한 수분 레이어링을 형성해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주는 ‘메르비에액티바이옴’, 활력보사단과청초보윤수가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수예란 청초’, 빈틈 없이 치밀한 탄력 기반에 도움을 주는 ‘골드 리프팅’,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해 안티에이징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고객들의 복합적인 고민을 케어해주는저자극 안심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인 ‘리페어알엑스’등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갈락토미세스발효 여과물을 100% 함유한 ‘디 에센셜갈락토미세스 퍼스트 기획세트’,제주 병풀추출물을100% 함유한 민감 진정 전용 에센스‘디 에센셜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 기획 세트’는 칙칙해진 피부를 촉촉하고생기있게 밝혀줄‘퓨어 밀크 핑크톤업 크림’ 등을20-5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개선해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트루머쉬룸엘엑스컨센트레이트 에센스 기획 세트’, 비타민 폭탄 황금 열매로 불리는 페루 골든 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크림’등 인기 스킨케어 라인도 20% 할인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