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한스타일
▲ 사진제공=한스타일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한스타일’(대표 한창훈)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ㅎH피 박싱데이(해피박싱데이)’ 연말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한스타일은 홀리데이 시즌에 열리는 대규모 할인 행사 ‘박싱데이’에서 착안해 이번기획전을 준비했으며,오는 12월 29일까지 10일 간 최대 93%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한스타일은 모든 고객들이 더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대 47만 원 구성의 해피쿠폰팩을 발급한다. 또한 기존 한스타일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해피플러스 베네핏’을 운영한다. 멤버십 등급별로 최대 22만원의 추가 쿠폰을 지급하며 ,해당 혜택은 이번 연말 한정으로 적용된다.

기본 할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최대160만 원 상당의 선물을 받아볼수 있는 ‘해피 박스’응모 이벤트다. 해피박스는 프라다,자크뮈스,MSGM, 스포티앤리치 등 하이엔드 명품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브랜드 아이템 3종으로 랜덤 구성된다.

▲ 사진제공=한스타일
▲ 사진제공=한스타일

한스타일 내 인기 브랜드인 보테가베네타, 프라다, 미우미우, JW앤더슨, MSGM, N21, 메종키츠네 등이 참여하는 ‘베스트브랜드 팝업 세일’도 진행된다.

한편 한스타일은 해외 직구가 필요한 상품을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새벽도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후 11시까지 주문 시 다음 날 새벽 7시전에 배송 되는 ‘새벽도착’은 일부 품목 및 서울•경기 지역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