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편의성 고려해 구성 및 디자인 변경
할인쿠폰, 적립금, 사은품, 경품 등 다채로운 선물 마련
평일 오전 10시 100개 한정으로 진행하는 선착순 특가
매주 새로운 라엘 베스트셀러 진행

▲ 사진제공=라엘
▲ 사진제공=라엘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2023년 새해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을 리뉴얼하고,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엘은 고객들이 제품 정보를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인 ‘라엘몰’의 구성 및 디자인을 변경하는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 까지 ‘Welcome! Happy New RAEL’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규 가입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에게 행사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과 적립금 2000원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5만원 이상은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 2매 또는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1매를, 10만원 이상은 ‘데일리 젠 밸런싱 토너’ 또는 ‘딥그린 클렌저’를 증정한다. 또, 비밀번호를 변경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00명)을 증정한다.

배송비만 내면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선착순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평일 오전 10시에 100개 한정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매주 새로운 라엘의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다. 1주 차에는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을, 2주 차에는 ‘라엘 밸런스 월경케어 보라지유’를, 3주 차에는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미디엄 4매를 선착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