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아카데미 주최로 6월7일부터 9일까지 학여울역 SETEC

 
 
30대 직장인 정씨는 이번 명절에 친지들에게 가장 많이 들었던 이야기가 "언제 시집가니?", "살찐거 같아", "피부가 예전만 못하네"라고 하면서 고민을 토로하며, '올해는 꼭 다이어트와 동안 피부 만들기에 성공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비단 정씨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멋진 몸매와 어려보이는 피부를 원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그만큼 그것을 위해 많은 돈을 들여 몸매와 피부를 관리하는 것에 무감각 한 것 또한 여러 매체를 통해 알려진 바 있다.

그런 가운데 이러한 고민들을 해결해 줄 ‘다이어트 & 스킨박람회 2013’가 오는 6월7일부터 9일까지 MBC 아카데미 주최로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될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내 몸을 Design 하자’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그간 일상에 혼재해 있는 여러 가지 불법시술, 허가 받지 않은 약품 등 검증되지 않은 방법과 제품으로 인한 다이어트와 스킨케어에 대한 피해를 줄이고, 건강하게 자신을 관리할 수 있는 정보들을 비교체험 할 수 있는 정보의 장으로서 자신의 몸매와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작으나마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헬스보이'로 유명한 개그맨 이승윤의 '헬스닭'을 포함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이 참가하는 것 알려져 벌써부터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에는 관련 전문가들의 세미나 및 현장 체험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관람객들로 하여금 폭넓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 행사 주최 측은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포함한 다이어트 푸드, 먹는 화장품, 체형관리, 코스메슈티컬 제품에 이르기까지 미용과 뷰티의 기능뿐만 아니라 건강과 생활을 아우르는 다이어트와 스킨케어 정보를 한자리에서 비교, 체험할 수 있는 박람회”라고 소개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dietfai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