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신규 오픈 기념해 정품과 샘플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 훼이셜 케어가 롯데인터넷면세점에 단독 신규 입점한다.

뉴트로지나의 페이셜 케어는 북유럽 최북단에 위치한 극한의 나라 노르웨이 여성의 뷰티 시크릿을 담아 탄생했으며, 노르웨이의 전통 보습 비법인 노르웨이젼 포뮬러가 선사하는 완벽한 피부 휴식과 풍부한 보습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살려 주는 제품들로 구성 돼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페이스 크림’과 ‘하이드레이팅 젤’ 2종으로, 건조한 기내에서 손상되기 쉬운 피부 속 수분을 장시간 지켜줘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선정했다.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페이스 크림’은 밤 시간 동안 피부에 집중적인 수분 케어를 제공해주어 잠을 푹 잔 것처럼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하이드레이팅 젤’ 뉴트로지나만의 독자적 기술인 ‘프로그레시브 릴리즈 시스템’으로 수분을 가득 머금은 워터 스펀지처럼 피부가 건조 할 때마다 점진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며, 오일프리, 알코올 프리 제품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뉴트로지나 마케팅팀 한보람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뉴트로지나 페이셜 케어 제품을 면세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며 “뉴트로지나 페이셜 케어 제품이 딥 테라피로 장시간 피부 보습을 지켜줘, 건조한 기내에서 탑승객들의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줘 쾌적한 비행을 도와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트로지나 페이셜 케어는 신규 입점을 기념해 뉴트로지나 페이셜의 딥 테라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페이스 크림’ 5g샘플 두 개를 증정하고, 2월28일까지 페이스 크림이나 하이드레이팅 젤이 내 피부에 꼭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정품을 제공한다.

또한 4월까지 매월, 페이스 크림의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우수 상품평을 작성한 다섯명을 선발하여 뉴트로지나 ㅍ이스크림 정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