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식영어, 저렴한 비용, 유럽 문화 경험 기회까지..

 
 
이탈리아에서 비행기로 1~2시간 거리에 있는 몰타는 아직은 많은 이들에게 낯선 곳일 수 있다. 하지만, 유럽인들이 많이 찾는 휴양지로 그림 같은 섬나라이면서 영국식 영어를 사용하여 영어를 배우려는 학생들에게는 매력적인 도시로 부각되고 있는 곳이 바로 몰타이다.

몰타는 지중해에 위치한 영국연방에 속한 작은 섬으로 연중 24도의 기온으로 온화하고 맑은 날씨 덕분에 공부하기에 더 없이 좋은 자연환경을 갖춘 곳이다. 또한, 유네스코가 지정한 문화유적지가 많아 볼거리도 풍부하며, 스페인, 프랑스, 그리스 등 대부분 유럽국가로 이동하는 거리가 3시간 이내로 유럽여행하기에도 가깝고, 비영어권 유럽학생이 전체의 95%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 학생이 적은 곳을 찾는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무엇보다 어학연수 비용도 다른 영어권 국가에 비해 저렴하여 필리핀과 비슷한 연수비용으로 유럽에서 공부할 수 있고, 비자 취득도 수월하여 몰타에서 6개월 연수 후 6개월은 영국으로 연계연수를 떠나 다양한 문화체험도 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이유이다.

32년 전통 유학전문기업 유학닷컴 유학정보팀 몰타 담당자는 "5,6년 전에는 극소수의 학생들만이 관심이 있었지만, 최근 몰타로 어학연수 간 학생이 10배 이상 증가했다.”며, “저렴한 비용뿐 아니라 생활환경이나 수준, 위치 등 어학연수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원하는 학생들의 니즈에 잘 부합된 국가이다”고 전했다.

몰타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다면, 유학닷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많은 유학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현재 유학업계 최초 4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으로 다양한 장학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이다. 자세한 내용은 유학닷컴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유학닷컴 상담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유학닷컴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영국, 아일랜드, 몰타, 일본 등지의 어학연수, 학위과정, 조기유학, 영어캠프에 관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유학전문기업으로, 국내 외 주요도시에 20개의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4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기업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