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6일 대학축제 기간 컷트 이벤트 진행 주목

 
 
국내 최초 국가 공인 기업브랜드 학과인 경인여대 쟈끄데상쥬 헤어과가 5월16일 대학 축제인 청솔제 첫날 ‘쟈끄데상쥬 컷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되고 있다.

실제 살롱과 동일하게 시설을 갖춘 쟈끄데상쥬 헤어과 실습실에서 수석 디자이너, 점장, 교수진이 참여해 교직원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타일 컨설팅과 컷트를 시술하는 것.

이 행사를 통해 쟈끄데상쥬 헤어과 학생들은 학사일정에 따라 그 동안 배운 접객, 샴푸, 드라이 등을 실전에서 경험하고 실력을 검증 받게 된다.

특히 쟈끄데상쥬 헤어과는 학사일정에 따른 학습내용들을 학생들이 현장감을 느끼며 실전에서 실력을 펼쳐 보일 수 있도록 매 학기 단계별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을 밝혀 교육 과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경인여대 쟈끄데상쥬 헤어과는 국내 최초 교과부가 인가한 기업브랜드 학과로 20여년의 노하우와 프랑스 기술전수를 통해 헤어장인을 육성하려는 ‘쟈끄데상쥬 사관학교’로 평가 받고 있다.

학부 이론 중심의 교육을 받은 강사진이 아니라 현장에서 최고의 매출을 올리는 점장들과 쟈끄데상쥬 본사의 교육팀이 출강해 수준 높은 강사진을 자부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강의실 인테리어, 직원 유니폼, 소품, 제품을 실제 헤어살롱 매장과 동일하게 적용해 최대한 살롱과 같은 환경에서 교육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실무중심의 기존 학과에서도 한 단계 진보된 현장중심의 학과로서 ‘할 줄 아는’ 교육에서 한 층 더 발전하여 실제 현장에서 ‘보다 더 잘 할 수 있는’ 교육이라고 볼 수 있다.

성적 우수자는 졸업 후 프랑스 연수의 기회를 주는 등 전폭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으며, 졸업 후 준 디자이너로 쟈끄데상쥬에 취업할 수 있어서 헤어 디자이너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쟈끄데상쥬의 김진수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쟈끄데상쥬 수석 디자이너들의 커트 실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며, 학생들에게는 실전 체험을 통해 한 단계 발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