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조 세트’ 역대 최고 구성 및 혜택으로 선보여

 
 
GS샵이 22일 오전 10시20분 ‘똑소리 살림법’에서 ‘포트메리온 판매 14년 특집방송’을 실시하고 10인조 세트를 역대 최고 구성과 혜택으로 선보인다.

‘포트메리온’은 영국의 명품 도자기 브랜드로 꽃과 각종 식물, 나비가 그려진 ‘보타닉 가든’이 대표 디자인으로 자리 잡으면서 ‘식탁 위의 정원’이라 불리고 있다. 1백만 원대 고가에도 불구하고 GS샵 방송 때마다 전량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지만 작년 단 6회 밖에 방송하지 못했을 정도로 수량 준비가 어려운 상품이다.

22일에 진행되는 올해 첫 포트메리온 방송에서는 10인조 풀세트에 ‘팔각뷔페접시’, ‘전기포트(1.2L)’, ‘6인조 커피잔세트’, ‘식탁매트’, ‘에이프런’ 및 ‘WMF파스타 냄비세트’가 추가된 구성을 159만9000원에 선보인다.

14년 특집방송 기념으로 무이자 할부 12개월 혜택도 제공한다. 또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포트메리온 스탠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GS샵 박효진 대리는 “이번에 선보이는 포트메리온 10인조 세트는 백화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없는 전기포트가 포함된 특별한 구성이다”라며 “특히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최고의 혼수를 최고의 조건으로 장만할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