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5일부터 3월1일까지 개최…5일간 5000원 할인 쿠폰 5만명에게 제공

 
 
더바디샵이 자사 페이스북 팬 5만명 달성 기념 특별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늘 2월25일부터 3월1일까지 단 5일간만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11년 3월23일 더바디샵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bodyshopkr) 오픈 이후 단시간 안에 5만 팬 달성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자축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하지 않는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숫자 5만 팬을 강조하여 5일간 5000원 쿠폰을 5만명에게 제공한다.

행사 참여도 간단하다. 더바디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한 후 쿠폰 받기 버튼만 클릭하면 전국 더바디샵 매장과 더바디샵 온라인 쇼핑몰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을 바로 발급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선착순 발급으로, 5만명 다운로드가 끝나면 행사는 자연 종료되며 아이디 1개당 1회 발급으로 중복이 어렵다.

또한 쿠폰은 반드시 행사기간 안에 사용해야 하며, 더바디샵 온라인 쇼핑몰 또는 매장 방문 시, 2만 원 이상을 구매해야 5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더바디샵의 김명주 부장은 “고객과의 좀더 가깝고도 즉각적인 소통을 위해 개설했던 더바디샵 페이스북 팬이 단시간 5만명을 기록했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팬들과 함께 자축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올 한해 더바디샵의 주요 커뮤니케이션 채널 중 하나인 페이스북을 통한 대대적인 이벤트 진행과 고객소통은 한층 강화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