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에코퓨어 에센셜 주스 시트 마스크 5종’ 출시

 
 
소망화장품의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에코퓨어’에서 상큼한 과일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주는 ‘에코퓨어 에센셜 주스 시트 마스크 5종’을 출시한다.

에코퓨어 에센셜 주스 시트 마스크 5종은 사과, 토마토, 키위, 오렌지, 수박 성분이 들어간 시트 마스크로 각 과일 성분의 효능에 맞게 집에서 간편히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상큼한 과일을 그대로 담은 패키지 디자인으로 한 눈에 제품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특징을 살렸다.

흐르지 않고 끈적임이 없는 투명한 에센스 제형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흡수되며, 밀착력이 우수한 3중 레이어 시트가 에센스액을 보호하여 피부 흡수율을 높여준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에코퓨어 에센셜 사과 주스’는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를 탱탱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마스크로, 각질 완화 효과가 있는 사과추출물과 세라마이드가 피부 속 수분 증발을 억제하여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에코퓨어 에센셜 토마토 주스’는 탄력을 주는 마스크로, 영양이 듬뿍 담긴 토마토 추출물과 콜라겐이 함유되어 피부를 탱탱하게 가꾸어 주며 ‘에코퓨어 에센셜 키위 주스’는 비타민C가 함유된 키위 성분이 피부톤을 밝혀주고, 코엔자임Q10 성분이 탄력 있는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

또 ‘에코퓨어 에센셜 오렌지 주스’는 오렌지 추출물과 비타민C가 함유되어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맑고 생기있게 가꿔주고 ‘에코퓨어 에센셜 수박 주스’는 수박 추출물이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전국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5월 한 달 간 시트마스크 10장을 구매하면 ‘다나한 페이셜 프레쉬 팩’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