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레브, '익스펙테이션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클렌저' 출시

 
 
임신 및 출산 후 여성을 위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는 자작나무 수액성분으로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저자극성 클렌징폼 쏭레브 ‘익스펙테이션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클렌저'를 출시했다.

쏭레브 ‘익스펙테이션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클렌저’는 부드러운 크림 거품이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해 가벼운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더러움까지 깨끗하고 순하게 제거해 준다.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자작나무 수액과 비타민이 풍부한 아보카도 오일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항산화 효과로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호호바 오일과 마치현 추출물이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이 제품은 피부에 자극을 주는 화학성분 6가지(파라벤, 미네랄오일, 페녹시에탄올, 알코올, 인공색소, 인공향)를 배제하고 천연 세정성분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 타입의 여성과 임신 중인 여성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쏭레브는 '쏭레브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클렌저'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몰 그레이튼에서 4만원 이상에 상당하는 정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한 달간 그레이튼 몰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미백 기능성 화장품 쏭레브 ‘익스펙테이션 투스텝 화이트닝 마스크’ 정품과 쏭레브 5종 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