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랑, 겟잇박스 ‘리커버리 스킨케어’

 
 
5월 럭셔리 헤리티지 브랜드‘올랑(ORLANE)’이 리커버리 라인을 출시하고, 겟잇박스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올랑 스킨 리커버리 세럼은 스트레스, 과로 등에 시달리는 현대인의 피부에 즉각적인 재생 효과를 제공하여 본연의 피부의 매커니즘으로 회복시켜주는 제품으로 성분이 24시간 지속되며 매일 아침저녁으로 피부에 새롭게 에너지를 충전해준다.

즉각적인 피부 에너지를 공급하는 에너자이징 복합물과 피부 정화작용을 통해 지친안색에 생기를 부여하는 피토테라피 복합물, 피부세포를 자극하여 안티-에이징, 탄력 , 재생을 도와주는 B21 바이오-안티에이징 복합물이 주요 성분이다.

프랑스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브랜드인 올랑은 파리 상젤리제 거리에 본사를 두고 까다로운 심미안을 지닌 파리지엔은 물론 전 세계 상류층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로 2012년 봄에 국내 정식 상륙한 바 있다.

1947년 설립된 올랑은 1968년, 24캐럿의 순금과 신선한 로열젤리 등이 함유된 ‘세상에서 가장 비싼 크림’을 선보이고, 세포에너지 활성화 성분(B21 복합물)을 함유한 히트상품 ‘B21 크림’을 내놔 유명해 졌다. 또한 1988년엔 세포성장인자 복합체를 연구, 이 성분으로 아나제네스 라인을 만들었는데 이 연구는 그 해 의학.생리학 부문에서 노벨상을 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