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3일간 프로모션, 추가 할인 쿠폰과 사은품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화해X잇츠스킨 브랜드위크
사진=화해X잇츠스킨 브랜드위크

잇츠한불에서 전개하고 있는 잇츠스킨(It’S SKIN)이 6월 7일부터 9일까지 단 3일간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을 선보이는 화해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위크 행사를 통해 잇츠스킨 베스트 셀러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 듀오 세트 40%,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 단품은 30% 할인한 금액에 판매한다. 또한, 화해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ONLY 화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기획 세트’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해당 행사에서 1만 7천 5백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 샤쉐 2매입 제품 1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은 2022년 국내 뷰티 어워드 5관왕을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잇츠스킨 대표 제품으로 감초뿌리추출물과 감줄렌™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수분 진정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젤리 제형의 비건 시트가 굴곡진 부위에도 빈틈없이 부드럽게 밀착돼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은 2022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젤 크림’ 부문 1위를 수상한 제품으로 유명 크리에이터와 함께 한 라이브 방송에서는 2분 만에 완판되는 등 큰 주목을 받은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