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킹더랜드’ 1화 캡처본
사진=JTBC ‘킹더랜드’ 1화 캡처본
사진=JTBC ‘킹더랜드’ 1화 캡처본
사진=JTBC ‘킹더랜드’ 1화 캡처본

지난 17일 첫 방송된 JTBC 주말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호텔리어 '천사랑'역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 배우 임윤아의 오피스룩이 연일 화제다.

임윤아는 미소가 아름다운 스마일 퀸 '천사랑'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며, 앞서 드라마 티저에서도 공개된 천사랑의 인터뷰룩에 대한 문의가 연일 쇄도하고 있다.

해당 착장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지고트(JIGOTT)의 제품으로 더블 버튼 클로징과 피크드 칼라 디자인의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자켓과 함께 셋업으로 착용한 스커트는 신축성을 더한 스판 블렌드 소재로 편안한 H라인 실루엣의 비지니스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추가로 보여진 주인공 ‘천사랑’의 킹호텔 첫 출근 신에 포착된 그레이 수트 또한 같은 지고트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소재를 활용한 싱글 자켓, 슬랙스 셋업 스타일을 선보였다. 클래식한 실루엣과 디테일, 그리고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웨어러블하게 활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한편, 이번 작품에서 임윤아가 맡은 '천사랑'은 어린 시절 추억이 깃든 킹호텔에 인턴사원으로 입사해 뛰어난 실력과 철저한 노력으로 7년 만에 우수사원과 친절사원에 등극,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 입성까지 성공한 인물을 그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