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여름철 늘어지는 모공을 위한 '모공 탄력 기획전' 오픈
모공 케어 라인 최대 40% 할인 판매… 모공세럼·앰플 구매 시 토닉 8ml 추가 증정

사진제공=아이소이
사진제공=아이소이

아이소이가 모공이 확장되기 쉬운 여름철, 늘어난 모공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줄 ‘모공 탄력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공 탄력 기획전에서는 아이소이 모공 케어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아이소이 모공 케어 라인은 모공축소는 물론 각질, 피지 개선 임상도 완료한 제품으로 모공 고민의 원인부터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 기능성까지 인증 받아 더운 여름 날씨에 떨어지는 전반적인 피부탄력과 늘어지는 모공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릴 수 있다.

특히, 포어 타이트닝 컨트롤 세럼(모공컨트롤세럼)과 포어 타이트닝 프로그램(모공앰플) 구매 시 포어 타이트닝 토닉 에센스(모공토닉) 8ml를 추가 제공해 모공 축소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모공 케어 라인 제품 구매 시 5% 추가 할인 및 아이소이의 모공 케어 노하우를 가득 머금은 ‘모공올킬패드’ 2매를 증정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소이 마케팅팀 전희덕 팀장은 “모공 주변의 탄력이 저하되면 모공이 세로로 길어지게 되는데, 제때 관리하지 않으면 더욱 늘어져 주름이 되기 십상”이라며 “모공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이때, 탄력 효과를 담은 아이소이 모공 케어 라인을 통해 피부고민을 케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 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역제안을 받아 아시아 최초 라인 입점한 브랜드로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