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까지 모다모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트래블 기획전 실시
여행 시 휴대가 용이한 소용량 패키지 및 방수 파우치 선봬…
샴푸 최대 42% 할인

사진제공=모다모다
사진제공=모다모다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오는 13일까지 모다모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다시 찾은 나를 위한! 동안 여행’ 컨셉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이 증가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대가 용이한 소용량 패키지 ‘프로 체인지 다크닝 샴푸(100g)’를 최대 42%까지 할인 제공하는 행사다. 특히 해당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방수 파우치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뿌리 새치 커버를 통해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전체 고객에게는 ‘프로 체인지 다크닝 샴푸’ 1회용 제품(7매)도 함께 제공된다.

모다모다의 ‘프로 체인지 다크닝 샴푸’는 해조류로부터 추출한 폴리페놀 성분을 듬뿍 함유해 더욱 빠르게 새치를 갈변시켜주는 샴푸다. 비오틴 성분도 함유돼 있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해주며,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준다.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은 새치가 있는 부분에 강력하게 밀착되는 젤리 제형으로, 물에 지워지지 않아 비가 오거나 땀이 나는 운동을 할 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다모다는 오는 17일까지 신세계 그룹이 진행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해당 페스티벌 동안 모다모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새치 갈변을 돕는 ‘프로 체인지 부스팅 트리트먼트(40g)’ 제품이 증정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