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시리즈의 슈퍼 히어로 ‘스파이더맨’과 ‘아이언맨’ 디자인 제품

 
 
0~12세 아이를 위해 최고의 품질과 스타일까지 갖춘 아동화 전문 브랜드 스트라이드 라이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슈퍼 히어로 캐릭터가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마블 시리즈 ‘스파이더맨’과 ‘아이언맨’ 유아 슬립온(Slip-on) 슈즈를 출시한다.

캔버스 소재의 슬립온 슈즈는 무게가 가볍고 쿠션감이 있는 아웃솔로 장시간 착화에도 편안한 것이 장점이며, 아이들이 직접 신고 벗기에도 편안한 스타일이다. 마블 코믹스 캐릭터 중,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파이더맨의 마스크가 전면에 프린트 된 슈즈와 아이언맨의 2종류로 선보이는 슬립온 슈즈의 사이즈는 150~180mm이며, 가격은 49,000원이다.

이외에도 스트라이드 라이트는 마블시리즈의 스파이더맨 시리즈 운동화 6종류를 선보인다. 특히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라이트업 제품은 걸을 때마다 불빛이 반짝거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벨크로(찍찍이) 형식으로 되어 있어 신고 벗기기에 편리하다.

스트라이드 라이트를 전개하는 네오미오 황일찬 전략마케팅 실장은 “마블 시리즈의 슈퍼 히어로들의 캐릭터들은 아이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캐릭터로 특히 남자 아이들에게 초절정 인기를 받고 있는 상품”이라며, “신학기에 맞춰 아이들의 성장을 고려한 기능성과 디자인, 트렌디한 감각의 운동화를 준비하고 있다면 마블 시리즈의 캐릭터 슈즈가 제격”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